field.co.kr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instance) 및 마케팅 플랜 > field4 | field.co.kr report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instance) 및 마케팅 플랜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instance) 및 마케팅 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22:42

본문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特性,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特性,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culture)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술, 1) 상품전술, ◆하나투어 상품 전술 실례, 2) 가격전술, ◆하나투어 상품전술, 3)유통경로전술, ◆하나투어 유통경로전술 실례, 4)판매촉진전술,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술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conclusion(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처리해야할문제와 전술개발, 1) 처리해야할문제 , 2) 전술,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술”, 1)전술 목표(goal), 2)전술 처리해야할문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download : 100K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40 )



하나여행사_hwp_01.gif 하나여행사_hwp_02.gif 하나여행사_hwp_03.gif 하나여행사_hwp_04.gif 하나여행사_hwp_05.gif 하나여행사_hwp_06.gif

Ⅰ. 서론
1. 여행사 marketing 의 의의와 특성(特性)
1)여행업 marketing 의 의의
2)여행업 marketing 의 특성(特性)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Ⅱ. 본론
1. 여행업 marketing 믹스책략
1) 상품책략
◆하나투어 상품 책략 실례
2) 가격책략
◆하나투어 상품책략
3)유통경로책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책략 실례
4)판매촉진책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책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Ⅲ. conclusion
1.여행업 marketing 의 실증적 과제(problem)와 책략개발
1) 과제(problem)
2) 책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책략”
1)책략 goal(목표)
2)책략 과제(problem)

느낀점
참 고 문 헌

(2)環境(환경)요인준거상의 과제(problem) ① 여행環境(환경)change(변화) 대응체제의 미흡 - 경영環境(환경)의 change(변화)가 여행업경영에 직접적 influence을 미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전담조사, 연구 부서 내지 담당자가 없어 급변하는 경영環境(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② 여행관계법의 미비 - 여행업의 건전한 발전 및 여행자 보호의 必要性이 점증하고 있으나, 현재는 여행업에 대한 세부적 규정 및 지원시책의 강구가 어려운 실정에 있으며, 여행 도매업과 여행소매업의 명확한 구분이 없이 규정되어 있다아 ③ 교육훈련의 불충분 - 대부분의 여행업에서는 종사원교육훈련을 비용으로 처리하는…(투비컨티뉴드 )




순서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 1) 상품전략, ◆하나투어 상품 전략 실례, 2) 가격전략, ◆하나투어 상품전략, 3)유통경로전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 4)판매촉진전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과제와 전략개발, 1) 과제 , 2) 전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 1)전략 목표, 2)전략 과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FileSize : 100K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 및 마케팅 플랜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 관광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instance) 및 마케팅 플랜





설명
여행사,관광,마케팅,성공사례,하나투어,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