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홍초의 제품紹介(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06:49본문
Download : 청정원 홍초의 제품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ppt
소비자가 인정한 1등 웰빙 홍초
™
브랜드 스토리
목 차
주제 선정이유`제품introduction`경쟁사analysis`
소비자 구매 행동 analysis`향후 戰略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소비자 웰빙
추구 증가
음료시장 웰빙 바람
청청원에서
식초음료 출시
경쟁기업들 출현
홍초의
시advantage유율 1위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식초는 피로회복, 다이어트와
미용에 탁월한 efficacy
청정원 홍초는 식초를 물이나 우유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식초음료
홍초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v.최고의 식초라 불리는 ‘생현미’를 발효한
건강 발효 흑초를 기본으로 하는 프리미엄 식초에
바탕을 두어, 식초음료의 건강성을 극대화
v. 10-30대를 타겟으로 함
v. 10-30대 층은 자신들의 입맛이나 취향과
Well Being이 결합된 구매 욕구를 가지고 있다 즉, 몸에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자신들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구매 욕구를 느끼지 못함
-`제품 특성(特性)과 타겟 불일치로 인한 고전
출처 : AC닐슨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소비자들이 홍초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선정이유 제품introduction 경쟁사 소비자행동analysis 향후 戰略
v. 성분(成分) 및 제조법에 대한 지식수준과 관심이 낮은 저관여 제품
v. 웰빙 트랜드에 부흥하는 식초건강법 전파
v. 3無(합성 보존료, 색소, 설탕)마케팅 戰略을 구사
v. 고급 원료를 사용한 청정원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상충하는 마시는 식초 제품 개발
v. 주고객층을 20~40대 여성과 직장인으로 정하고 찜질방이나 헬스클럽, 건강동호회 등
에서 시음회를 개최하고,…(drop)
순서
청정원,홍초,제품소개와,경쟁사,소비자,구매,행동,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청정원 홍초의 제품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ppt( 55 )
청정원 홍초의 제품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 , 청정원 홍초의 제품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청정원 홍초 제품소개와 경쟁사 소비자 구매 행동 향후전략
청정원 홍초의 제품紹介(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청정원 홍초의 제품紹介(소개)와 경쟁사분석,소비자 구매 행동분석 및 향후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