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23:19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hwp
그리고 태극마크를 단 비행기를 운항함으로써 한국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각인시켰다. …(drop)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
Download : 대한항공.hwp( 45 )
대한항공 , 대한항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다.대한항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대한항공
설명






글로벌 名品 flight(항공)사를 향한 대한flight(항공)의 비상
flight(항공) 업계 위기 극복 과 신도약 전략(戰略) 分析(분석)
Ⅰ. 기업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flight(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flight(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flight(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를 모색하고 있다아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flight(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목표(目標)’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flight(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flight(항공)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flight(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
글로벌 名品 flight(항공)사를 향한 대한flight(항공)의 비상
flight(항공) 업계 위기 극복 과 신도약 전략(戰略) 分析(분석)
Ⅰ. 기업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xxxxxxxxx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flight(항공)부문 xxxxxx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flight(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flight(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를 모색하고 있다아
xxxxxx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xxxxxxxxx년까지 초일류 flight(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xxxxxxxxx 경영목표(目標)’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flight(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flight(항공)은 오는 xxxxxxxxx년 매출액 xxxxxxxxxxxx조원 달성, 국제 flight(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xxxxxx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flight(항공)사가 된다는 목표(目標)를 세워놓고 있다아
한민족의 날개에서 세계의 날개로 성장한 대한flight(항공)은 이제 절대 안전 운항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flight(항공)사로 비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아
xxxxxx. SWOT 分析(분석)
Strength
① 독보적 기업 역량: 총 138대 flight(항공)기 보유, 11xxxxxx개 도시 취항, 그리고 4xxxxxx년간의 flight(항공)운송서비스 경영 노하우 보유(경쟁사 아시아나flight(항공)은 71대 보유 및 89개 도시 취항)
② 국제적 인지도: 대한flight(항공)은 국내 flight(항공)운송서비스 부문에서 다수의 최초 타이틀 기록 보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