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 책략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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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8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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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놓았다. 2000년,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에서 캐주얼부문 2년 연속 1위에 오르기도 했다.설명
빈폴 마케팅 전략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 전략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전략]목차I.기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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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책략]목차I.기업소...
빈폴 마케팅 책략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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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marketing 戰略]목차I.기업introduction1. 개요2. 브랜드 의미와 컨셉 II. Introduction(project선정 이유)III. marketing 분석1.STP2. Place3. Price4. Product 5.Promotion6.SWOT분석IV. conclusion 출처I.기업introduction1. 개요빈폴은 제일 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history(역사) 와 전통을 상징하는 British Sourcing으로 패션을 따르기보다는 고전적이고 전통...
다. 빈폴은 런칭 이후 년 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함으로써 고가격,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하게 고유브랜드로서 확고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일모직의 빈폴은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 캐주얼 부문)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marketing 력, 서비스 등을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98년에는 [서울패션인상],[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99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에서 장수히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빈폴(Bean Pole)은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기원되었다.빈폴의 컨셉은 유럽풍의 네오 트래디셔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