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베스킨라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06:45
본문
Download : [마케팅]베스킨라빈스.ppt
기업 이미지
기업 分析(분석)
●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
● 전국적으로 67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개설, 운영
종류
분 류
컵 & 콘
? 31가지의? 다양한 컵과 콘
아이스크림 케익
?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테코레이션 케익
? 썬대
? 2, 3 스쿱 썬대? 화이브 스타 썬대
스페셜
? 아이스크림…(생략(省略))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마케팅]베스킨라빈스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SWOT STP 4P 소비자행동
Download : [마케팅]베스킨라빈스.ppt( 57 )
[마케팅]베스킨라빈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라는 독특한 카피로 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비알코리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90년대 중반 이후 IMF를 거치면서 탄탄한 브랜드이미지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 Segmentation 세분화
① 시장을 세분화 하여 틈새시장을 공략
② 동일한 제품이 아닌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에 맞는 다양화 discrimination화된 제품판매
③ 고급화 strategy
● Targeting 표적화
성인 소비자 일부계층
-프리미엄 계층
-보헤미안 적인 삶을 추구하는 계층
-보통의 제품보다 몇 배 이상 가격을 지불 할 수 있는 계층
ex) 사회에 진출한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의 화이트칼라의 여사원
- 프리미엄급의 삶을 영위하고픈 계층
- 타인과는 다른 discrimination을 원하는 계층
● Positioning 위상정립
① 고급스러움
② Haagen Dazs라는 신조어
- 유가공품의 대표국인 덴마크를 비롯한 북구 게르만의 이미지를 연상
* 독특한 테마
- 유럽스타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연상
③ 최고 가격, 최고품질
- 타 회사 및 같은 외국계 브랜드보다 가격이 2-3배 높다
④ 고급 메이커를 선호하는 경향
⑤ 스쿠프 방식의 판매와 높은 가격책정으로 인한 discrimination화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strategy
목 차
●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하나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등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따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위생, marketing 부분에서 경쟁사와의
discrimination화를 추구하여 현재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1.gif)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2.gif)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3.gif)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4.gif)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5.gif)
![[마케팅]베스킨라빈스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_ppt_06.gif)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SWOT,,STP,,4P,,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목차
1. 기업intro &分析(분석)
2. SWOT分析(분석)
3. STP分析(분석)
4. 4P分析(분석)
5. 제안점
6. conclusion &느낀점
본문내용
●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하나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등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따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위생, marketing 부분에서 경쟁사와의
discrimination화를 추구하여 현재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다국적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