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strategy分析, 라인 SWOT分析과 3C分析및 라인 서비스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9 09:57
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hwp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strategy分析, 라인 SWOT分析과 3C分析및 라인 서비스分析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hwp( 95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strategy分析, 라인 SWOT分析과 3C分析및 라인 서비스分析
설명
순서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P STP 전략 라인 SWOT과 C 라인 서비스
네이버,라인,LINE,마케팅,P,STP,전략,라인,SWOT과,C,라인,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 라인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목 차-
Ⅰ. 네이버라인 기업introduce
1. 네이버 주식회사의 라인 사업
2. Mission
3. Vision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라인 3C analysis(분석)
1) Customer(고객 analysis(분석) )
2) COMPETITOR(경쟁자 analysis(분석) )
1) 카카오톡(Kakao Talk)
2) 왓츠앱(Whatsapp)
3) 위챗(Wechat)
(3) Company (자사 analysis(분석) )
1) 자사analysis(분석) - 강점
2) 자사analysis(분석) - 약점
2. 라인 SWOTanalysis(분석)
3. SWOT 심층 analysis(분석)
Ⅲ. 네이버 라인 marketing 플래닝전략(strategy)
1. 사업 目標(목표)
2. STP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네이버 라인 marketing 믹스 7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Physical Evidence
...
네이버 라인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목 차-
Ⅰ. 네이버라인 기업introduce
1. 네이버 주식회사의 라인 사업
2. Mission
3. Vision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라인 3C analysis(분석)
1) Customer(고객 analysis(분석) )
2) COMPETITOR(경쟁자 analysis(분석) )
1) 카카오톡(Kakao Talk)
2) 왓츠앱(Whatsapp)
3) 위챗(Wechat)
(3) Company (자사 analysis(분석) )
1) 자사analysis(분석) - 강점
2) 자사analysis(분석) - 약점
2. 라인 SWOTanalysis(분석)
3. SWOT 심층 analysis(분석)
Ⅲ. 네이버 라인 marketing 플래닝전략(strategy)
1. 사업 目標(목표)
2. STP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네이버 라인 marketing 믹스 7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Physical Evidence
Ⅴ. Reference List
Ⅰ. 네이버라인 기업introduce
1. 네이버 주식회사의 라인 사업
회사명: 네이버 주식회사
네이버주식회사는 1999년 6월 2일 설립되었으며, 회사의 명칭은 2013년 8월 1일을 기일로 회사 인적분할에 따라 `엔에이치엔주식회사`(NHN Corporation)에서 `네이버 주식회사`(Naver Corporation)로 변경되었다.
네이버 및 주요종속회사의 주요 서비스는 인터넷(Internet)포털서비스 `네이버`와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BAND(밴드)` 등이 있따 이러한 다양한 인터넷(Internet) 서비스를 기반으로 당사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의 on-line 광고사업과 디지털 아이템(LINE 을 통한 모바일 게임, 스티커 등) 유료화 등을 통해 매출을 창출하고 있따 on-line 광고 사업은 당사의 계열회사인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를 통해서 영업 및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日本(일본) on-line 및 LINE 사업은 LINE Corp.이 운영하고 있따
최…(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