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analysis,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analysis,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field5 | field.co.kr report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analysis,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analysis,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field5

본문 바로가기

fiel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analysis,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analysis,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8 08:47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pptx




하지만 P&G는 ‘위스퍼’라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준화된 기능적인 측면만을 강조하는 marketing 을 실시하였다. 그리고 소비재 시장에서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그 결과 M/S 1위는 유한킴벌리의 차지가 되었다. 이에 유한킴벌리는 P&G에 내준 M/S를 찾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그에 대한 공격적인 marketing 을 실시하였다.

생리대 시장은 단순 소비재 시장을 뛰어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야 하는 시장이다.
현 시점에서의 유한킴벌리와 P&G의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을 分析하고 시사점을 찾아보도록 하겠다.
_SLIDE_3_

생리대 시장分析

SWOT

STP

7P

시사점

Q & A

contents
소비자 分析

_SLIDE_4_
시장環境(환경)分析
_SLIDE_5_

環境(환경)分析
원 천
설 명
strategy적 의미
경제 / 文化적
環境(환경)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變化
環境(환경)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 욕구 다양화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marketing 이 가능
친環境(환경) 제품 출시
기술적 環境(환경)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옷 맵시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출시
법적 / 정치적
環境(환경)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定義(정이) 투명함
안정성 확보
인구통계학적
環境(환경)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초경시기가 빨라짐
10…(To be continued )

Download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pptx( 27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P&G 생리대시장 생리대마케팅전략 생리대소비자 화이트생리대 위스퍼생리대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1.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2.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3.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4.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5.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6.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analysis,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analysis,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순서





설명
다.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analysis,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analysis,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유한킴벌리
한국 P&G
_SLIDE_2_

Executive Summary
생리대 시장은 타 소비재 시장과는 달리 고유한 特性(특성)을 지니고 있다아 그리고 시대의 變化에 따라 시장의 環境(환경)이 變化하고 있다아 또한 시장의 環境(환경)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 패턴의 變化로 인해 시장의 판도가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아

P&G의 위스퍼는 최초로 출시한 ‘날개형 생리대’라는 제품의 기능적인 강점을 가지고 시장을 주도했다.
Total 18,3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