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넥슨 기업analysis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및 넥슨 future(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2 04:46
본문
Download :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NEXON 넥슨 기업analysis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및 넥슨 future(미래)strategy제안 PPT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 ,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NEXON 넥슨 기업과 넥슨 마케팅 SWOT STP P전략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
설명
NEXON 넥슨 기업analysis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및 넥슨 future(미래)strategy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넥슨 기업선정배경
2. 넥슨 기업紹介
3. 기업연혁
4. 넥슨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2)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5. 넥슨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6. SWOT전술
(1) SO전술
(2) ST전술
(3) WO전술
(4) WT전술
7. 넥슨 STP 전술
8. 넥슨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앞으로의 전술
_SLIDE_3_
게임 트랜드 온 라인→모바일
온 라인 ‘롤’ 중심 - 주도권을 잃은 듯한 모습
부진한 모습
넥슨 기업선정배경
_SLIDE_4_
넥슨은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 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 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또한 넥슨의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포켓몬의 역사(歷史)를 뛰어넘을 수 있는 새로운 신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게임 개발 지원 및 인큐베이팅, 웹서비스, 보드게임 유통, 국내외 게임 유통 해외 배급 등 많은 영역으로 사업을 크게 확장하고 있으며 각 부문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넥슨 기업紹介
_SLIDE_5_
1994년 - 주식 회사 넥슨 설립
1995년 - 세계 최초 Internet 그래픽 온 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년 - 세계 최초 그래픽 온 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PC통신 상용
서비스 개시
-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 미래전략제안 PPT.pptx( 92 )
NEXON,넥슨,기업과,넥슨,마케팅,SWOT,STP,P전략,넥슨,미래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