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field5 | field.co.kr report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field5

본문 바로가기

fiel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6 22:05

본문




Download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강원랜드의 주요 사업 분야는 카지노 오락관련서비스업 및 편의점 잡화 소매점, 관광호텔 휴양콘도미니엄 숙박업을 종사하며, 주요 생산품은 카지노운용, 호텔운영 (강원 랜드 호텔, 하이원 호텔) 스키장(하이원 스키장), 골프장(하이원C.C)를 운영하며 카…(To be continued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다.

Ⅱ. 본 론

1. 선정기업 introduce

강원랜드는 한국 현지에 존재하는 17개의 카지노 중 유일한 내국인 및 외국인 입장이 가능한 카지노 이며, 위치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다아 이는 강원도 정선의 폐광지역의 경제개선 및 국가 경쟁력을 재고 하기위한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1998년 6월29일 강원도와 政府(정부)주도하에 설립된 기업이며 현재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상장기업이며 주요 관계자로는 한국광해관리공단이 36%로 최대주주이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강원랜드 카지노 도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5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REPORT



목 차
1. 선정기업 introduce

2. 아이템 introduce

3. 진출 시장 introduce

4. 경쟁사 analysis(분석)

5. STP analysis(분석)

6. 4P 전술

7. marketing 계획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취지.

文化(culture) 는 1차적인 文化(culture) 와 2차적인 文化(culture) 로 나눌 수 있다아 여기서 말하는 2차적 文化(culture) 는 1차적 文化(culture) 를 통해 그 지역 또는 文化(culture) 등의 속성 에 맞게 재탄생된 文化(culture) 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文化(culture) 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아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文化(culture) 에서 기원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한국적 文化(culture) 로 개선 되었으며, 이미 한국 文化(culture) 의 일부가 된 화투를 동양의 최대의 카지노 시장...


REPORT



목 차
1. 선정기업 introduce

2. 아이템 introduce

3. 진출 시장 introduce

4. 경쟁사 analysis(분석)

5. STP analysis(분석)

6. 4P 전술

7. marketing 계획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취지.

文化(culture) 는 1차적인 文化(culture) 와 2차적인 文化(culture) 로 나눌 수 있다아 여기서 말하는 2차적 文化(culture) 는 1차적 文化(culture) 를 통해 그 지역 또는 文化(culture) 등의 속성 에 맞게 재탄생된 文化(culture) 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文化(culture) 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아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文化(culture) 에서 기원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한국적 文化(culture) 로 개선 되었으며, 이미 한국 文化(culture) 의 일부가 된 화투를 동양의 최대의 카지노 시장인 마카오에 진출하여 한국文化(culture) 를 알리고, 글로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관광 및 카지노 사업에 입지를 점유하기 위하여 ‘화투의 마카오 진출’ 을 선정하였으며 조사 실시 하였다.
Total 18,3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