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field5 | field.co.kr report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field5

본문 바로가기

fiel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7 20:0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ppt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ppt( 81 )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1.gif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2.gif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3.gif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4.gif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5.gif [경영,경제]%20해외%20진출%20전략%20-%20아모레%20퍼시픽%20(화장품)%20해외%20진출%20전략_ppt_06.gif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경영,경제,해외,진출,전략,아모레,퍼시픽,화장품,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戰略
목 차
1. 아모레퍼시픽 intro

2006년 6월 1일부터
(주)태평양에서 아모레 퍼시픽으로 사명 변경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
다양한 제품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등

아모레 퍼시픽의 目標(목표)
- 2015년 뷰티사업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 달성
-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회사로 성장
글로벌 戰略
- 中國과 프랑스, 미주 지역을 3대 축으로!
-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라는
글로벌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글로벌 사업 확대
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진출 배경
국내 화장품 시장 화장품 산업의 特性(특성)상 안정기의 위치
저가 브랜드의 공격적 marketing
강한 브랜드파워를 가진 글로벌기업들의 국내 진출
1990년대 이후 해외브랜드는 이미 국내시장의 30% 이상을 점유
해외진출로 이끈 중요한 요인
3. 아모레퍼시픽 최근 marketing 신문기사
아모레퍼시픽, 2xxx년 라네즈헤라등 中國 진출 / 아모레퍼시픽, 세계 톱10 진입 戰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소명 및 세계 10대 뷰티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성장 戰略을 발표했다.
또한 서 대표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아모레퍼시픽만의 가치를 창출하고 2015년 매출 5조를 달성하는 ‘Global Top 10’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투비컨티뉴드 )

순서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 , [경영,경제] 해외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해외 진출 전략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
다.
아모레퍼식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시아 미의 정수를 창출하고 이를 고객에게 선사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우리의 소명”이라며 “기업의 미션과 文化(culture) 를 고려하지 않은 단순한 외형 불리기식 경영은 단기적으로 이윤을 낼 수 있지만 몇 년 지나지 않아 스스로의 존재 가치와 색채를 잃어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tal 18,3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