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광고전략(strategy)연구 레드불 향후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2:02
본문
Download :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hwp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광고전략(strategy)연구 레드불 향후展望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 ,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 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
설명
레드불,브랜드분석과,SWOT분석,레드불,마케팅전략과,4P,광고전략연구,레드불,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광고전략(strategy)연구 레드불 향후展望






레드불 marketing 사례(instance)연구 보고서
CONTENTS
1. 보고서 요약
2. 레드불 introduce
(1) 레드불 기업introduce
(2) 레드불 제품introduce
(3) 레드불 연혁
3. 에네지드링크 시장analysis
4. 레드불 SWOT analysis
5. 레드불 광고책략
6. 레드불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레드불의 다양한 marketing 책략
(1) 이벤트 marketing
(2) 친環境(환경) marketing
(3) 바이럴 marketing
(4) 스포츠 marketing
8. 레드불의 향후展望(전망)
1. 보고서 요약
2xxx년부터 국내에 상륙한 에너지음료 시장은 2xxx년 200억 원, 2012년 1000억 원 규모로 급성장 하였다.
그러나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을 보자면 오히려 더욱 성장하는 추세이다. 2012년 상반기 에너지음료의 월별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479%까지 치솟았으나(2012.05. 세븐일레븐) 2012년 하반기에 카페인 부작용 논란이 일면서 88.2%까지 추락하게 되었다. Packaged Facts에 따르면 미국의 에너지 음료 시장은 2008-2012년간 60%라는 큰 시장 성장률을 달성하고 2012년 매출은 125억 달러에 달했다고 한다. 현 시점에서는 RTD(Ready-to-Drink) 음료 중 에너지 음료 비율은 낮지만, 향후 시장 성장을 가장 많이 기대할 수 있는 분야라 할 수 있다 에너지 음료의 소매 유통 채널도 확대되고 있어 주요 식품점, 스무디 점포, 스포츠 용품점과 다양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2013년에 들어서면서 판매량은 1월 15.1%으로 추락하였고, 9월과 10월에는 34%까지 떨어졌다. 또한 中國의 경우 2012년 中國의 에너지음료의 총 매…(省略)
Download :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마케팅전략과 4P,광고전략연구 레드불 향후전망.hwp( 50 )
다. 채널별 판매 점유율은 편의점이 가장 높은 59%, 대형 소매점이 13%, 슈퍼마켓이 10%, 도매점이 5%, 드럭 스토어가 2%, 기타 소매점이 1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