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03:04
본문
Download : 20132_기말_공통2_중소기업경영론.pdf
순서
Download : 20132_기말_공통2_중소기업경영론.pdf( 60 )
2013년 2학기 중소기업경영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중소기업경영론,중소기업경영론기말,중소기업경영론기말시험,중소기업경영론족보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 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分析 제6장 입지分析과 자금조달 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marketing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 제11장 재무관리 제12장 인적 자원관리 제13장 경영혁신 제14장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제15장 법률문제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1. 중소기업경영론에서 학습하게 되는 지식 중소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의의와 성패요인, 중소기업의 foundation(창업), 중소기업의 경영기법 2. 중소기업 경영론의 학습태도를 점검하고 적극적인 학습태도를 가지는 것이 좋음 3. 중소기업경영론의 학습goal(목표) , 지식의 활용goal(목표) 를 세울 때는 구체적이어야 하고, goal(목표) 달성 시점을 설정해야 함 4. 학습effect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교재의 내용뿐만 아니라 주위 사례, 신문, 방송, 유관 기관방문, 현상논문 응모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면 좋을 것 5. 중소기업경영론의 교육은 활성화되고 있으며, 특히 foundation(창업)교육이 강조되고 있음 6. 중소기업경영론 전공자의 진로는 사업가, 경영 및 foundation(창업) 컨설턴트, 정책전문가 및 공무원, 학자 및 연구가 등이 있음 - 중략 -
설명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장 중소기업경영론 학습의 의의와 방법 제2장 중소기업의 위상과 역할 제3장 중소기업의 성패요인과 지원제도 제4장 중소기업 창업의 개관 제5장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사업성 분석 제6장 입지분석과 자금조달 제7장 소점포 사업계획 제8장 마케팅 제9장 촉진과 광고 제10장 가격 제11장 재무관리 제12장 인적 자원관리 제13장 경영혁신 제14장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제15장 법률문제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