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00:56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_SLIDE_1_
Loading
_SLIDE_2_
HYUNDAI-소나타
_SLIDE_3_
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제 2절 환경分析
제 5절 Story Board
_SLIDE_4_
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_SLIDE_5_
[[
제 2절 환경 分析
_SLIDE_6_
[[
제 2절 환경 分析
_SLIDE_7_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_SLIDE_1_
Loading
_SLIDE_2_
HYUNDAI-소나타
_SLIDE_3_
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제 2절 환경分析
제 5절 Story Board
_SLIDE_4_
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_SLIDE_5_
[[
제 2절 환경 分析
_SLIDE_6_
[[
제 2절 환경 分析
_SLIDE_7_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상
중
남
여
출, 퇴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목적
사회 진출의 증가로 차 소유 점점 증가함
사회 초년생들로 차 소유량 적음
차 소유할 능력 적은 소비자층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차 소유량 높음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로 차 소유량 높음
20
40
30
50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중
남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중
여
남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중
남성
中
차의 성능과 외형의
관심있는 소비자 층
30~50대
_SLIDE_8_
2. STP 전략(戰略)
T
Main Target
Sub Target
40~50대 중장년층 남성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기존 소비자를 포용 & 새로운 소비층인 전문직 중년 여성을
goal(목표) 타켓으로 선정
감성적 소구 사용
Sub Target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_SLIDE_9_
2. S…(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