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신라호텔 면세점의 SWOTanalysis과 差別화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01:18본문
Download : 신라호텔면세점전략.ppt
Download : 신라호텔면세점전략.ppt( 85 )
2. environment(환경) 분석
[관광경영] 신라호텔 면세점의 SWOTanalysis과 差別화책략
영빈관의 한국적인 건축양식과 잘 조화된 품위 있는 초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음
신라호텔 면세점의 SWOTanalysis과 差別화책략에 대한 A+ PPT
세관법상 국내 면세점의 이용한도액 = $3,000
www.dfsshilla.com
1. 기업intro
세금 추징액은 물품의 가격 및 재질에 따라 다르며 약 20~30%
국제경영, 관광마케팅, 관광산업, 롯데면세점, 신세계백화점
5. 차별화 strategy





국내 면세점 특징
www.samsungfn.com
4. SWOT분석
7. 결 론
www.shilla.net
구입한 물품의 국내 재반입 시 $400이상 초과되는 물품은 세관에 신고 해야 함
www.akdfs.com
www.shilla.net/dutyfree/kr
www.shilla.net/jeju
www.lottedfs.com
신라호텔 면세점의 SWOT분석과 차별화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dfsshilla.com www.shilla.net www.shilla.net/jeju www.shilla.net/dutyfree/kr www.lottedfs.com www.samsungfn.com www.dutyfree24.com www.akdfs.com www.skdutyfree.com
반드시 여권과 flight(항공)권을 지참하여 방문 , 출국자를 동반해야 물품 구매 가능
[참고자료(資料)]
www.skdutyfree.com
www.dutyfree24.com
설명
순서
다른 업체와는 달리 신라에서는 고객을 세분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신라를 제외한 업체에서는 VIP카드제도를 크게 실버와 골드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신라에서는 이것을 더욱 세분화하여 실버 골드 플래티넘 블랙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국내 면세점 이용
3. 경쟁사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향후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