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 제품introduction와 SWOT&STP 分析,실패이유 分析 및 마케팅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2:48
본문
Download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pptx
신라면,블랙,제품소개와,SWOT&STP,실패이유,마케팅,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辛라면과
동등한 동생 되고 싶다.
그 이유에 대해 marketing 관점에서 分析(분석)해보고,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마련해본다..
신라면 블랙
_SLIDE_2_
1. 제품 紹介
2. SWOT&STP 分析(분석)
3. 실패 이유 分析(분석)
4. marketing 제안
목차
2
_SLIDE_3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논의 목표(目標)
농심은 기존 신라면 보다 2.3배 비싼 프리미엄 제품인
‘신(辛)라면 블랙’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좋은 反應을 얻는 것처럼 보였지만
3년 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농심의 야심작은
출시 4개월 만에 국내 생산을 중단해야만 했다.
_SLIDE_4_
신라면 블랙 紹介
신라면 블랙 紹介
_SLIDE_5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라면시장과 자사 상황
라면시장 점유율
-2013년 2월(%, AC닐슨)
_SLIDE_6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제품의 출시배경
고객의 Needs
_SLIDE_7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제품의 특징
맛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얼큰한 맛
+ 우골 설렁탕 국물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가공공법
_SLIDE_8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신라면 블랙 컵(CUP) 출시
특징
-기존 용기면 대비 1.5배 커진 101g 중량의
스마트 사이즈
판매상황
-1인 가구의 증가, 간편식품 수요 증가
-20억 원 매출 기록(2012년 10월)
-용기면 판매순위 8위→6위
_SLIDE_9_
제품紹介 SWOT&STP分析(분석)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세계시장 진출
매출규모
-2000만 불(2012년 기준)
-한류열풍
-한국라면의 세계화에 따른 다양한 라…(drop)
신라면 블랙 제품introduction와 SWOT&STP 分析,실패이유 分析 및 마케팅 제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 블랙 제품introduction와 SWOT&STP 分析,실패이유 分析 및 마케팅 제안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실패이유 마케팅 제안






순서
Download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pptx(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