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교육의 theory 적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3:22
본문
Download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hwp
(5) 각 활동에서의 중점적인 지도 요소가 되는 것에 지도의 중점을 두어야 한다.
(2) 다양한 듣기 경험을 쌓게 한다.
(3) 내용 이해를 중심으로 한 고차적인 사고 기능의 지도에 주력한다.
2) 교수 학습 활동의 요인(교사, 학습자, 교육 환경, 교재)이 갖추어야 할 요건
(1) 교사는 학생들의 듣기 학습 모델이 될 수 있어야 한다.
Download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hwp( 21 )
듣기교육에관한theory 적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3) efficacy적인 듣기 교수·학습이 되기 위해서는 듣기를 방해하는 요인들을 제거하여 듣기를 위한 환경 을 조성해야 한다.
3) 듣기 지도의 모형
(1) 듣기의 …(省略)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듣기 교육의 theory 적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듣기 교육의 theory 적 고찰
4. 듣기교육의 교수-학습의 戰略
1) 듣기 지도의 efficacy를 높이기 위한 방법
(1) 직접 듣는 경험을 많이 쌓게 한다.듣기교육에관한이론적 , 듣기 교육의 이론적 고찰인문사회레포트 ,
다.
(4) 무엇보다도 말하기에 종속된 형식이 아니라, 듣기 중심의 지도가 필요하다.
(2) 학습자는 듣기의 중요성을 반드시 인식해야 한다.
(4) efficacy적으로 듣는 훈련을 시키기 위해서는 좋은 듣기 program이 개발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