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의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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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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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의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kt cs의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장조사론
“고객이 감동의 눈물을 흘릴 때까지”
목차
1. 연구목적 및 연구배경 3
2.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3
3. 표본추출 3
1) 定義(정이) 3
2) 단계 3
3) 종류 3
4) 장ㆍ단점, 주의점 3
5) 표본크기 4
6) 표본 추출 이유 4
4. 설문지 작성 4
5. 설문조사과정 4
1) 조사기간 4
2) 조사대상 4
3) 조사지역 5
4) 資料수집방법 5
6. 조사 결과 분석 5
1) 신뢰도 분석 5
2) 빈도분석 6
3) 교차분석 6
4) 회귀분석 18
① mean or average(평균) 접근성 단순회귀분석 18
② mean or average(평균) 상호작용 단순회귀분석 19
③ mean or average(평균) 응대력 단순회귀분석 20
④ mean or average(평균) 접근성, mean or average(평균) 상호작용, mean or average(평균) 응대력 다중회귀분석 21
7. KTcs의 상담 서비스 전반적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戰略) 23
1) 접근성 改善 전략(戰略) 23
2) 상호작용 改善 전략(戰略) 23
3) 응대력 改善을 위한 전략(戰略) 23...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장조사론
“고객이 감동의 눈물을 흘릴 때까지”
목차
1. 연구목적 및 연구배경 3
2.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3
3. 표본추출 3
1) 定義(정이) 3
2) 단계 3
3) 종류 3
4) 장ㆍ단점, 주의점 3
5) 표본크기 4
6) 표본 추출 이유 4
4. 설문지 작성 4
5. 설문조사과정 4
1) 조사기간 4
2) 조사대상 4
3) 조사지역 5
4) 資料수집방법 5
6. 조사 결과 분석 5
1) 신뢰도 분석 5
2) 빈도분석 6
3) 교차분석 6
4) 회귀분석 18
① mean or average(평균) 접근성 단순회귀분석 18
② mean or average(평균) 상호작용 단순회귀분석 19
③ mean or average(평균) 응대력 단순회귀분석 20
④ mean or average(평균) 접근성, mean or average(평균) 상호작용, mean or average(평균) 응대력 다중회귀분석 21
7. KTcs의 상담 서비스 전반적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戰略) 23
1) 접근성 改善 전략(戰略) 23
2) 상호작용 改善 전략(戰略) 23
3) 응대력 改善을 위한 전략(戰略) 23
8. 연구의 한계점 23
연구목적 및 연구배경
오늘날 과거의 수익위주의 경영보다 고객을 우선시 하는 품질경영이 중요시 되고 있다 따라서 고객센터는 대고객 marketing 접점 부서로서,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주요 채널로서 전략(戰略) 적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본 보고서는 고객 컨택 서비스 업체인 KTcs를 연구 대상으로 설정하여 고객센터의 고객 이용도와 활용도, 서비스 만족도등의 조사를 통해 고객센터의 現況을 파악하고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경험에 대한 만족수준을 평가하여 향후 자사의 Customer Retention 경쟁력 강화 전략(戰略) 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도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연구 모형은 안톤 상담 모델을 기반으로 하였다. 연구를 위해 우리 팀은 ‘접근성, 상담사 상호작용, 응대력은 전반적 만족도, 재이용 의도, 추천 의사에 influence을 주지 않을 것이다’라는 귀무가설과 ‘접근성, 상담사 상호작용, 응대력은 전반적 만족도, 재이용 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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