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짜장,농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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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5 0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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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사천 짜파게티
_SLIDE_2_
사천 짜파게티의 Target customer
사천 짜파게티의 王P는
그 王P는 우월하고 差別(차별) 화된
가치제안인가
목 차
_SLIDE_3_
사천 짜파게티의 Target customer
기존 짜파게티의 타겟고객
→ 10대에서 20대의 젊은계층
→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전체 연령층을 대상
사천 짜파게티의 타겟고객
광고1
광고2
_SLIDE_4_
‘王P’란 무엇인가
Segmentaion
Targeti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ositioning
= ‘王P’
사천 짜파게티의 王P는
_SLIDE_5_
고추 추출유와 고춧가루를
유성스프 및 과립스프에 각각 첨가
사천 짜파게티의 王P는
_SLIDE_6_
2. 면의 길이를 짧게 하여 잘 비벼지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음.
3. 굵은 면의 굵기
사천 짜파게티의 王P는
_SLIDE_7_
사천 짜파게티의 王P는
4. 건더기를 크게 하여 풍부한 식감을 더함.
_SLIDE_8_
王P는 우.차.안. 인가
1. 실용적 가치 타 제품과 다를 바 없음.
2. 상징적 가치 정, 가족,…(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