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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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7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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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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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Nintendo) 「任天堂」
최선을 다하고 하늘의 뜻을 기다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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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닌텐도 기업紹介
4. 책략 제안
3. 기업분석
2. 기업선정이유
-SWOT
-STP
-4P+SERVICE
-CRM
-INT`ll MARKETING
-problem(문제점)
-해결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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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7년 설립
20세기 초반 화투와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로 출발함.
20세기가 끝날 무렵 동키콩과 슈퍼마리오를 히트시키며 본격적인 게임회사로 발돋움.
20년간 게임산업에 주력하여 현재 세계 최대 비디오게임 제조 회사
현재 주력 상품으로 닌텐도 DS/ 닌텐도 Wii 가 있음.
About NINTENDO
기업紹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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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의 비디오 게
기업선정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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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의 DS&WII 제품의 타사와의 경쟁상황
경쟁상황
-닌텐도 DS 는 막강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등에업은 스마트폰의 성장으로 인해 점점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서 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음.
09~11년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보면 11년에는 절반가까이 DS의 점유율이 하락.
소니의 PS3, 마이크로소프트사의 XBOX 큰성장이 WII 의 판매량을 하락시킴
<스마트폰&휴대용 게임기 시장내역> <비디오게임기의 시장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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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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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분석
-SEGM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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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분석
-TARGETING
기존의 코어고객을 노리던 시장에서 새로운 연령대의 시장을 창출.
DS ? 특히 여성과 젊은 층(10~20대)의 구매 창출
Wii - 10~20대 연령층 이외에 30~40대, 그리…(To be continued )
닌텐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