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9 15:30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hwp
사회과학,음악,이해,오케스트라,감상문,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
순서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
Download :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hwp( 98 )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 , [사회과학]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음악 이해 오케스트라 감상문
![[사회과학]%20음악의%20이해%20-%20오케스트라%20감상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C%9D%98%20%EC%9D%B4%ED%95%B4%20-%20%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A%B0%90%EC%83%81%EB%AC%B8_hwp_01.gif)
![[사회과학]%20음악의%20이해%20-%20오케스트라%20감상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C%9D%98%20%EC%9D%B4%ED%95%B4%20-%20%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A%B0%90%EC%83%81%EB%AC%B8_hwp_02.gif)
![[사회과학]%20음악의%20이해%20-%20오케스트라%20감상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C%9D%98%20%EC%9D%B4%ED%95%B4%20-%20%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A%B0%90%EC%83%81%EB%AC%B8_hwp_03.gif)
음악의 이해 - 오케스트라 감상문(report)
그 동안 culture생활을 참 안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나서 지휘자와 피아노 연주자인 피터 도노호씨가 들어와서 인사를 하고 연주를 처음 하였다.
첫 곡은 바흐 피아노 협주곡 D단조를 연주했는데 첫 곡이라서 그런지 뭔가 정돈이 되지 않은 느낌이 있었고 큰 감흥을 느끼지는 못 했다. 일요일 공연이었는데 비가 많이 와서 사람이 많을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고 예술에 전당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한 것을 보고 살짝 놀랐었다.
예술의 전당에 무대가 3층까지 있어서 자리가 꽤 많았는데 공연시간이 다 되어가자 빈자리를 조금 남기고 만석에 가깝게 사람이 와서 공연에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지휘자가 지휘하는 곳을 눈으로 따라가면서 음악을 듣는 것이 참 재밌었…(To be continued )
다. 나와 친구가 예매한 표는 피터 도노호의 d-minor 협주곡의 밤 이었는데 공연 20분 전 쯤에 도착하여서 팜플랫을 받아서 프로그램(program]) 을 확인해 보려고 했는데 팜플랫은 20000원이라서 구매하지 못하고 홍보용으로 배포하는 종이를 읽어봤는데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 1위도 하고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 심사위원도 하고 있는 꽤 유명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약간의 자기반성을 하며 외출 준비를 마치고 예술의 전당을 향해서 출발했다. 원래 성격이 느긋해서 많이 이곳저곳 찾아서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에 음악회에 가게 되어서 음악회에 출발하기 전 언제쯤 음악회에 가봤을까 돌이켜보니 6살 때 시민(市民)culture회관에서 하는 음악회를 봤던 것이 가장 최근에 본 공연이었다.
우리 자리는 1층에 무대랑 가까워서 연주를 준비하는 과政府(정부)터 몰입하며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공연시간이 가까워지자 공연에 대한 안내방송을 해주었고 바이올린과 음악의 이해 시간에 배웠던 비올라를 들고 있는 연주자 분들이 먼저 20명 정도 들어와서 악장의 지휘 하에 오보에의 ‘라’에 맞춰서 음을 조율했다. (연주회를 다녀와서 집에서 찾아보니 이렇게 음을 맞추는 악장을 콘스트 마스터라고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