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 > field5 | field.co.kr report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 > field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5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03:52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doc





- I.Q의 한계 : 흥미, 태도, 동기 등에 대한 설명(explanation)능력이 없다.교육심리학A+파워서브 ,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사범교육레포트 ,


교육심리학A+파워서브
파워서브에 대한 글입니다.순서


파워서브에 대한 글입니다.

제 1 장 교육심리학의 기초
제 2 장 인간발달의 기초
제 3 장 피아제의 인지발달theory
제 4 장 지능(INTELLIGENCE)
제 5장 학습theory
제 6 장 동기유발



3) a Zone of Proximal(potential) Development (ZPD:근접발달영역)

▶IQ의 문제
- I.Q는 오직 현재(과거부터)의 능력만을 나타낸다.
Vygotsky의 관심 : 未來(미래)발달의 잠재력
반면, ZPD 도움을 받아 할 수 있는 정신능력까지의 범위

☞ Zone of Proximal Development
: 혼자할 수 있는 것과 도움을 받아서 할 수 있는 것 사이의 거리

Distance between :
what a child can do AND what he can do with a help.
Actual development level AND higher level of potential development
(현실적 발달수준) (잠재적 발달 수준)
independant problem solving AND problem solving with a help

지적 능력의 평가 – dyna…(투비컨티뉴드 )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

Download : 교육심리학 A+ 파워서브.doc( 66 )













다.

Vygotsky

어린이의 인지 발달은 사회적 상호작용에 의해 결정된다된다.
전체 18,3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