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로즈버드 Take Out`의 事業計劃書 > field6 | field.co.kr report

‘로즈버드 Take Out`의 事業計劃書 > field6

본문 바로가기

fiel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로즈버드 Take Out`의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2 13:30

본문




Download : ‘로즈버드 Take Out`의 사업계획서.hwp






2.…(To be continued )


‘로즈버드 Take Out`의 事業計劃書에 대한 자료입니다. 커피전문점의 수 도 약 9,000여개로 정리(arrangement)되었다.
90년대에 들어와 중반까지 체인본사만 70-80여개가 난립하여 부실한 체인본사가 속출 하였고 IMF의 영향으로 현재는 약 20여개의 체인본사만이 운영중이다. 96년부터 에스프레소 시장이 형성되어 2000년 현재 체인본 사 5개소, 커피전문점 20여점 등 에스프레소 시장의 활성화 조짐이 보이기 처음 하였다. TAKEOUT커피숍로즈버 , ‘로즈버드 Take Out`의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다.설명

Download : ‘로즈버드 Take Out`의 사업계획서.hwp( 17 )






TAKEOUT커피숍로즈버

사업계획/기타


,기타,사업계획

Ⅰ. 아이템선정배경 및 characteristic(특성)
1. 업종개요
(1)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상황
(2) 국외시장시장 상황
(3) 향후 시장예측
2. Take Out 커피전문점(로즈버드)을 선택한 이유
3. 업종의 characteristic(특성)
(1)매장활용의 극대화
(2)커피선택폭의 확대
(3)부가 메뉴의 판매
(4)높은 부가가치
(5)future(미래)의 성장성
Ⅱ. ‘Take Out 로즈버드’의 시장分析(분석)
1.점포의 위치
2.주변상권 分析(분석)
3.유동인구
4.경쟁업체
(1) ‘던킨도너츠’
(2) ‘프렌치키스’
5.‘로즈버드’의 특징과 경제업체와의 비교
(1)‘로즈버드’의 취급 품목
(2)품목의 개선여지
(3)매장형태
(4)던킨도너츠와의 비교
(5)프렌치키스와의 비교
Ⅲ. 創業(창업)비용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創業(창업)비용 산정
(1)점포임대 관련비용
(2)점포설치 비용
(3) 총 創業(창업)비용
2. 創業(창업)자금 조달 방법
3. 자금의 운용
(1) 일일 平均(평균) 매출 산정
(2) 월간 平均(평균) 매출 산정
(3) 월간 平均(평균) 지출액(創業(창업)후 1년간)
(4) 월간 平均(평균) 지출액(創業(창업)1년후 3년간)
(5) 創業(창업)후 1년간 순수익
(6) 創業(창업) 1년후 3년간의 연순수익
(7) 예상 손익분기 시점
Ⅳ.판매책략 및 홍보책략
1.판매책략
(1)Take Out형의 판매
(2)매장안에서의 판매
(3)주메뉴(커피)판매와 사이드메뉴(쿠키,파이류)의 판매
(4)쿠폰제도의 운용
2. 홍보책략


Ⅰ. 아이템선정배경 및 characteristic(특성)

1. 업종개요

(1)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상황

80년대 초반까지는 다방이 커피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었다. 80년대 후반에 들어서면 서 쟈뎅, 브레머, 사카 등 커피전문점 체인사업업체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 시대가 처음 되었다. 현재 스타벅스는 日本(일본) 동경을 비롯해 100여개의 점포를 열어 日本(일본)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3) 향후 시장예측

우리나라와 시장이 비슷한 日本(일본)의 경우에서 보듯이 커피전문점 9,000여개소 중 3년내에 30-40%(2,700~3,600여개소)이상은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바뀔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IMF로 인해 30,000여개소에서 9,000여개소로 축소된 시장이 다시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2) 국외시장시장 상황

미국의 경우 89년부터 에스프레소 음료를 파는 스타벅스가 영업을 개시한 후로 커피전 문점의 80-90% 시장을 장악한 상화이다.
순서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1.gif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2.gif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3.gif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4.gif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5.gif ‘로즈버드%20Take%20Out`의%20사업계획서_hwp_06.gif







‘로즈버드 Take Out`의 事業計劃書
‘로즈버드 Take Out`의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체인본사 50여개 추정)
日本(일본)의 경우는 한국과 비슷한 96년 8월에 스타벅스 긴자점이 처음으로 에스프레소 음료 를 introduction. 2000년 현재 체인본사 10여개(추정), 커피전문점 시장의 20-30%를 잠식한 상황 이다. 최소한 5,000여개소 이상이 에스프레소 커피점으로 오픈하여 커피시장을 완전히 잠식할 것으로 보이고 체인본사도 20-30개소 이상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2000년-2001년은 성장기, 2002년 이후는 성숙기에 접어들 것으로 보인다.
Total 18,1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