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생활속의 언어] 광고언어의 특징 analysis: 2007년 1월1일 이후 > field6 | field.co.kr report

[생활속의 언어] 광고언어의 특징 analysis: 2007년 1월1일 이후 > field6

본문 바로가기

fiel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생활속의 언어] 광고언어의 특징 analysis: 2007년 1월1일 이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06:32

본문




Download : 20071m_sanghwluna.hwp




탈근대 사회의 데카르트적 잠언 둘은 “나는 산다(購買), 고로 나는 산다(存在)”와 “나는 소비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이기 때문일것이다 구매충동과 소비욕구를 부추기기 위해, 광고카피는 가장 소박한 언어가 될 수도 있다 이에 광고 작성에는 몇 가지 유의점이 있다 독자 관점에서 광고 내용을 쓰고 소비자 입장에서 표현해야 합니다. . 절대가치는 구매충동의 부추김이다. 감정적 도구의 이점을 적극적으로 활…(省略)

Download : 20071m_sanghwluna.hwp( 54 )



광고언어,광고문구,생활속의언어,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순서







다. . 광고카피에서 화사함은 절대가치가 아닐것이다. 그 매력은 대체로 화사함에서 오지만, 광고카피가 늘 화사한 것은 아닐것이다. 광고카피는 거룩한 시장 위에서 나풀거리는 매력의 언어다.
Ⅰ 서론, , Ⅱ 본론 - 광고언어의 특징, 1. 음운적 특징, 1) 두운 ,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2) 수사적인 기교, , Ⅲ conclusion(결론) - 2007년 3월 ‘코스모폴리탄’ & 2007년 4월 ‘여성동아’에서의 광고언어 analysis , 1. 음운적 특징, 1) 두운,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① 평서문, ② 의문문, ③ 명령문, ④ 감탄문, 2) 수사적인 기교, ① 문답법, ② 대구법, ③ 도치법, ④ 역설법, , 資料크기 : 49K
레포트/인문사회

20071m_sanghwluna_hwp_01.gif 20071m_sanghwluna_hwp_02.gif 20071m_sanghwluna_hwp_03.gif 20071m_sanghwluna_hwp_04.gif 20071m_sanghwluna_hwp_05.gif 20071m_sanghwluna_hwp_06.gif
[생활속의 언어] 광고언어의 특징 analysis: 2007년 1월1일 이후

Ⅰ 서론, , Ⅱ 본론 - 광고언어의 특징, 1. 음운적 특징, 1) 두운 ,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2) 수사적인 기교, , Ⅲ 결론 - 2007년 3월 ‘코스모폴리탄’ & 2007년 4월 ‘여성동아’에서의 광고언어 분석 , 1. 음운적 특징, 1) 두운,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① 평서문, ② 의문문, ③ 명령문, ④ 감탄문, 2) 수사적인 기교, ① 문답법, ② 대구법, ③ 도치법, ④ 역설법, , FileSize : 49K , [생활속의 언어] 광고언어의 특징 분석: 2007년 1월1일 이후인문사회레포트 , 광고언어 광고문구 생활속의언어

Ⅰ 서론

Ⅱ 본론 - 광고언어의 특징
1. 음운적 특징
1) 두운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2) 수사적인 기교

Ⅲ conclusion - 2007년 3월 ‘코스모폴리탄’ & 2007년 4월 ‘여성동아’에서의 광고언어 分析(분석)
1. 음운적 특징
1) 두운
2) 각운
3) 모운
2. 어휘적 특징
1) 언어유희
2) 신조어
3. 문체적 특징
1) 문장유형
① 평서문
② 의문문
③ 명령문
④ 감탄문
2) 수사적인 기교
① 문답법
② 대구법
③ 도치법
④ 역설법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의 꽃이라 이른다. 광고가 자본주의의 꽃이라는 것은 광고카피가 가장 자본주의적인 언어라는 뜻이기도 하다. 상품과 서비스의(그리고 때론 정치이념이나 신앙 같은 무형 가치들의) 자본주의적 유통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몫이 그만큼 크다는 뜻일 테다.
Total 18,1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