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나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1 22:41
본문
Download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_5013404.hwp
태초에 원자들의 집합체가 있었고, 이윽고 자신을 다시 만들어낼 수 있는 복제자가 생겼다. 이들이 바로 유전자들이고, 우리는 그들의 생존기계들이다.
예를들어 다리의 길이를 결정하는 유전자가 있다면, 이 유전자들은 길고..짧고..여러가…(省略)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 작품에 대한 분석과 비평을 담은 서평입니다. 여러분께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많이 애용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많이 애용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므로`집단의 이익`이란 진화론적으로 의미가 없으며, 자연선택 또는 이기주의의 기초 단위는 종도 집단도 아니고, 엄밀히 말해 개체도 아닌 유전자이다. !~
설명
다. 개체는 이기적인가? 혹은 이타적인가?
필자는 우선, 진화에 있어서 중요한 단위는 집단이 아니라 개체, 나아가서 유전자라고 주장한다. 긴 수명 ,높은 번식력, 높은 복제 정확도를 가진 복제자들은 자연선택되어 진화(!)되었고, 그들의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었다.
우리는 모두 같은 종류의 복제자 (DNA)를 위한 생존 기계들이다. 여기서 개체는 생존하기 위한 기계, 개체속에서 살아남아 다시 다른 개체로 DNA를 통해 옮겨지는 유전자가 생존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계라는 것이다.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나서 ...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Download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_5013404.hwp( 60 )
필자의 의도는 이기주의와 이타주의의 생물학을 살펴보는 것이다. !~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나서 작품에 대한 分析(분석)과 비평을 담은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