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SWOT 7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1 21:54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SWOT 7P.ppt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1위 배스킨라빈스
01 선정이유 및 기업intro
02 STP分析
03 SWOT
04 7P
05 시사점 및 결론
01 선정이유 및 기업intro
Baskinrobbins service marketing
01 선정이유 및 기업intro
선정이유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環境(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Baskinrobbins service marketing
01 선정이유 및 기업intro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環境(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배스킨라빈스는?
창립자인 버튼 배스킨(BortonBsakin)과 어니 라빈스 (ErnieRobbins)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 투자로 우리나라에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 점인 명동점을 개설
1993년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
세계 50여 개국에 4,5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미국 매장 약 2,500개 점포) 한국에는 전국 660여 개의 체인점을 보유
Baskinrobbins service marketing
01 선정이유 및 기업intro
2007 배스킨라빈스 언론 수상내역
한경비즈니스 선정 2006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007.01>다양성 앞세워 전 연령층 포용
스포츠서울 선정 2007 TOP브랜드 대상 <2007.0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부문 대상
일간스포츠 선정 브랜드파워 1위 <2007.04>아이스크림 400종 즐거움을 맛보세요
한국표준협회, 2007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200…(skip)






베스킨라빈스,서비스,마케팅,사례,SWO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SWOT 7P
순서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SWOT 7P ,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SWOT 7P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 SWOT P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instance)analysis SWOT 7P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SWOT 7P.ppt( 7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