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인증 통과 서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9 07:52
본문
Download : 만0세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3명.zip
교사가 ‘조심 조심 올라가자 선생님이 손 잡아줄까요?’ 라고 하자 고개를 도리도리 하며 난간을 잡고 천천히 올라간다. 교사가 ‘똑똑 누구세요~ OO이구나 반가워’ 라고 말하자 반대편에 있는 친구에게 손을 내민다. 교사가 유아에게 지속적으로 대화를 하고 말로 표현하며 놀이 활동을 지속하였다.
-기본생활습관:
만0세 최신 data(資料)이며, 평가인증 통과 서류입니다. 내려올 때도 난간을 잡고 한 걸음 한걸음 조심히 내려온다.
이 중 매달 5개 영역을 각 유아마다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해석:
만0세 최신 자료이며, 평가인증 통과 서류입니다.
순서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뛰어 놀다가 놀이터 계단을 밟고 올라간다. 교사는 OO에게 다가가 약속을 지키자 말하며 상호작용 나누었다. 넘어질 듯 말듯 했지만 넘어지지 않고 걸어본다. 유아는 다른 영아와 함께 놀이하는 것을 경험하고 책으로 만든 네모난 집 모양을 알 수 있다. 올라가서 소리를 지르며 달린다.
설명
다.
- watch 내용
9/23
3/19





- 해석
3층 유희실 미끄럼틀에서 놀이하는 OO가 미끄럼틀을 서서 내려온다. 교사가 ‘넘어지면 아파요. 앉아서 타야해요’ 라고 말하고 안전규칙을 이야기 해주었지만 반복해서 걸어 내려온다.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는 신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걸음마를 연습하며 잡고 서는 것을 즐거워한다.
* 신체 운동
산책을 하는데 내리막길에서 불안한지 울음을 보여서 안고 실내 놀이터로 데려온다. 만0세 3월부터 2월까지 1년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실내 놀이터에서 자동차를 밀고 다니며 걸음마 보조기를 삼아서 걸어다닌다.*해석:
- 해석
3/26
만0세 3월부터 2월까지 1년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9/25
* 사회 관계
-기본 생활 습관
교사는 유아의 행동을 강하게 제지하기보다는 교사의 말을 스스로 받아들이고 행동을 수정하도록 기다려주었다. 총 6개 영역, -신체 운동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자연 탐구 -의사 소통 -기본 생활 습관 이 중 매달 5개 영역을 각 유아마다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스스로 해보려는 의지가 강하여 교사는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여 뒤에서 잡아줄 준비를 하며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옆에서 격려해 주었다. (평가인증 통과 서류)
Download : 만0세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3명.zip( 65 )
-자연 탐구
-예술 경험
-사회 관계
유아는 튼튼하고 건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신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교사와 마주 앉아 유아와 상호작용을 해 보며 까꿍놀이를 하였다.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미리보기 확인하시고 본문내용 확인해 주세요.
만0세,만0세관찰일지,만0세발달평가,만0세평가제,만0세평가인증,관찰일지,평가제발달평가,평가제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만0세서류
-신체운동:
유아는 안전한 상황에서 놀이할 수 있고 교사가 위험하다고 알려주면 주의하여 활동할 수 있다.
언어 영역에서 책을 이용해 집을 만들어주니 엉금엉금 기어와 뚤려 있는 구멍으로 얼굴을 대고 쳐다 보고 웃는다. 기다리는 마음을 갖고 규칙에 대한 약속을 반복적으로 이야기하며 영아 스스로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끌어주어야겠다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프리뷰 확인하시고 본문내용 확인해 주세요.
레포트 > 교육계열
총 6개 영역,
- watch 내용
-의사 소통
-신체 운동
만0세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