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19:20
본문
Download :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pptx
Mobile Desktop
2009E
2xxxE
2xxxE
2012E
2013E
2014E
2015E
(MM)
2,000
1,600
1,200
800
400
0
1. 서론 1.2 브랜드앱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출처: Morgan Stanley, 2xxx
_SLIDE_8_
모바일 사용자들의…(생략(省略))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pptx( 83 )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 ,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이마케팅 브랜드앱마케팅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BrandApp
Marketing
e-marketing project
_SLIDE_2_
Contents
1. 서론
1.1 브랜드 App marketing 이란?
1.2 브랜드 App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 본론
2.1 브랜드 App 유형과 트렌드
2.2 브랜드 App marketing SWOT 分析(분석)
2.3 브랜드 App 성공 지표
2.4 브랜드 App 성공의 목표(目標)와 strategy
3. conclusion(결론)
3.1 instance(사례) 적용 및 제안
3.2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서론?
1.1 브랜드 App marketing 이란??
_SLIDE_4_
브랜드앱 marketing 이란
[
]
기업이 고객에게 자사의 브랜드나 제품, 서비스를 홍보할 목적으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일종이다.
1. 서론 1.1 브랜드앱 marketing 이란?
_SLIDE_5_
“브랜드앱”
주목해야 할까요?
왜!
WHY
_SLIDE_6_
도미노피자의 instance(사례)
[
]
메뉴紹介(소개), 주문, 주문 tracking등을 주요 기능으로 갖추고 있으며, 브랜드앱 런칭 후 실제적인 매출이 향상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1. 서론 1.2 브랜드앱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_SLIDE_7_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
]
2년 이내에 모바일 인터넷(Internet) 사용은 PC 인터넷(Internet) 사용을 능가할 것이며, 따라서 인터넷(Internet)이 우리에게 가져왔던 삶의 change(변화), 사업의 change(변화)가 모바일로 옮겨져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