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戰略 > field6 | field.co.kr report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戰略 > field6

본문 바로가기

fiel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9:48

본문




Download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1].hwp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1.gif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2.gif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3.gif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4.gif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5.gif [레포트]%20성공%20프랜차이즈%20전략[1]_hwp_06.gif
순서

Download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1].hwp( 15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戰略[1]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戰略







레포트,성공,프랜차이즈,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1]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strategy)
밀라노 프로젝트

프랜차이즈 성공 STEP 1

1)이념공동체로서의 프랜차이즈
조직내에 자본관계가 없는 경영자들이 다수 참가하기 위해 구심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일반기업이상으로 이해하기 쉽고 전원이 공감할 수
있는 이념이 요구되어진다 확실히 명文化(culture) 되는 것은 필수 요소이다.
2) 사업 영역 규정-자사가 어떤분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가
3) 존재 가치 규정-자사가 어떤혜택을 제공하고 있는가
4) 경영 이념 규정-사업 영역의 규정을 의미한다
5) 행동 규범-경영이념을 기본으로 구성원의 행동이나 판단기준 규범
6) 목표(目標)의 명확화-조직구성원이 공유할수 있는 목표(目標)의 설정

프랜차이즈 성공 STEP 2

1) 프랜차이즈 도입의 장단점
가) 장 점 - 전개 스피드가 빠름. 단기간에 사업 확대 가능
- 다점포화를 실현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사업규모 확대로 비용이 절감되고 가격 경쟁력 증대
- 개업(사업 소전개)에 관련된 자금, 인재의 조달이 용이
- 인재 활약의 기회가 증가하여 조직이 활성화
- 업종 표준화가 고도화하여 경쟁력이 강화
- 경영의 투명성이 증가되어 기업체질이 건전화
- 변동비형 위주의 기업경영으로 環境(환경)변화에 adaptation(적응) 이 빨라지고 안정
나) 단 점 - 자본관계가 없는 다수의 사람들이 경영에 影響(영향)을 미침
- 본부체제의 정비와 가맹자획득에 관하여 우선적으로 비용이 발생
- 브랜드가 갖는 통일된 이미지가 저하되는 가능성
2) 프랜차이즈 패키지가 내포하는 성공의 열쇠 7개
? 프랜차이즈 점포가 충분한 수익성을 갖고 있다
? 가맹점 확대가 용이하고 그 확대가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체에 공헌한다
? 시스템자체가 差別화된 고유의 노하우를 갖고 있다
? 특유한 …(省略)
설명




다.
2) 사업 영역 규정-자사가 어떤분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가
3) 존재 가치 규정-자사가 어떤혜택을 제공하고 있는가
4) 경영 이념 규정-사업 영역의 규정을 의미한다
5) 행동 규범-경영이념을 기본으로 구성원의 행동이나 판단기준 규범
6) 목표(目標)의 명확화-조직구성원이 공유할수 있는 목표(目標)의 설정

프랜차이즈 성공 STEP 2

1) 프랜차이즈 도입의 장단점
가) 장 점 - 전개 스피드가 빠름. 단기간에 사업 확대 가능
- 다점포화를 실현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사업규모 확대로 비용이 ...

성공 프랜차이즈 전략(strategy)
밀라노 프로젝트

프랜차이즈 성공 STEP 1

1)이념공동체로서의 프랜차이즈
조직내에 자본관계가 없는 경영자들이 다수 참가하기 위해 구심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일반기업이상으로 이해하기 쉽고 전원이 공감할 수
있는 이념이 요구되어진다 확실히 명文化(culture) 되는 것은 필수 요소이다.
Total 18,1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