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 및 전술 ,성과 / 저가 전술의 유통프로세스 > field6 | field.co.kr report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 및 전술 ,성과 / 저가 전술의 유통프로세스 > field6

본문 바로가기

fiel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 및 전술 ,성과 / 저가 전술의 유통프로세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4:52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ppt




저가전술의 유통프로세스BASIC HOUSE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저가전략의 유통프로세스BASIC HOUSE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저가전략의 유통프로세스BASIC HOUSE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물류 조직 및 업무present condition 3. 물류운영체계 및 전략 -특이점(장단점) (직소싱 생산방식 유통포트폴리오 지역밀착형 매장 물류시스템 재고처리시스템 협력업체 결제방식 하이브리드유통 멀티샵 SPA형 브랜드 가두대형유통전략 세트진열) 4. 물류운영성과 -물류정보화 시스템 5. 물류프로세스에 대한 주관적 평가 6. 기업의 core경쟁력제고를 위한 제안사항 7. 結論(결론) 8. data(資料)출처 베이직하우스 - 최단기간에 많은 기록을 세운 기업 ex) 런칭 후 35개월 이내 150개 매장 확보 24개월 이내 소매매출1000억 돌파 등 - 놀랄만한 성장속도를 보이는 성공 비결에 관한 궁금증 - 우리가 기대해볼만한 유통프로세스 예상 베이직하우스를 이번 보고서의 example(사례) 기업으로 선정 1) 직소싱 생산방식 일흥섬유의 기존 노하우를 토대로 현지 지사에서 직접 생산 비용절감 정보의 일원화로 효율적 생산 타업체 프로모션업체에 아웃소싱 2) 효율적인 유통 포트폴리오 - 주요상권 및 주요 매장은 직영점 - 그 외는 위탁형식 반직영점 3) 지역밀착형 매장 - 패션상권에만 집중해 있지 않고 외곽지역에도 입점 - 패션 상권에 집중하지 않고 지역밀착형 유통망을 구축 임대료가 절감됨에 따라 유통비용 절감 베이직하우스 명동점 베이직하우스 수원 영통점 4) 최적의 물류시스템 4) 최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 및 전술 ,성과 / 저가 전술의 유통프로세스

Download :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ppt( 84 )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9175_01_.gif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9175_02_.gif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9175_03_.gif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9175_04_.gif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및 전략,성과-9175_05_.gif
설명
순서









유통관리 베이직하우스의 물류운영체계 및 전략 성과 저가 전략의 유통프로세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Total 18,1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