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집단,준거집단(定義(정이),유형,특징,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03:24
본문
Download : 사회집단,준거집단(정의,유형,특징,마케팅전략).hwp
- 1차집단/ 2차집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회집단,준거집단(定義(정이),유형,특징,마케팅전략)
설명
- formula집단/ 비formula 집단
2. 사회집단의 유형
- 역할
- 영향력
- 지위
사회집단,준거집단(정이,유형,특징,마케팅戰略)
- 사회화
5. 준거집단이 소비자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 준거집단
-3118_01_.gif)
-3118_02_.gif)
-3118_03_.gif)
-3118_04_.gif)
-3118_05_.gif)
4. 준거집단의 영향
Download : 사회집단,준거집단(정의,유형,특징,마케팅전략).hwp( 30 )
◎ 사회집단
순서
사회집단
- 규범
사회집단,준거집단(정의,유형,특징,마케팅전략)
- 규범적 영향
3. 준거집단의 characteristic(특성)
사회집단,준거집단(定義(정이),유형,특징,마케팅전략)
1. 준거집단의 정이
6. 준거집단과 마케팅戰略r
- 열망집단/ 회피집단
- 가치표현적 영향
2. 준거집단의 유형
- 정보적 영향
1. 사회집단의 정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