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자상거래 교재개발 시리즈] 공급사슬관리의 strategy적 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0 06:0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공급사슬관리의 전략적 가치-서울대.pdf
1.4 SCM의 기본요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전자상거래 교재개발 시리즈] 공급사슬관리의 strategy적 가치
3.9 Laura Ashley와 Federal Express 의 戰略적 제휴
3.7 화학산업의 SCM: B2B e-marketplace의 구축
3.15 수익 증대를 위한 공급사슬 관리: 비디오 대여 사업의 example(사례)
3.6 철강 산업의 SCM: B2B e-marketplace의 구축
![[경제,경영]공급사슬관리의 전략적 가치-서울대-1051_05_.gif](/prev/200807/%5B%EA%B2%BD%EC%A0%9C,%EA%B2%BD%EC%98%81%5D%EA%B3%B5%EA%B8%89%EC%82%AC%EC%8A%AC%EA%B4%80%EB%A6%AC%EC%9D%98%20%EC%A0%84%EB%9E%B5%EC%A0%81%20%EA%B0%80%EC%B9%98-%EC%84%9C%EC%9A%B8%EB%8C%80-1051_01_.gif../prev/200807/%5B%EA%B2%BD%EC%A0%9C,%EA%B2%BD%EC%98%81%5D%EA%B3%B5%EA%B8%89%EC%82%AC%EC%8A%AC%EA%B4%80%EB%A6%AC%EC%9D%98%20%EC%A0%84%EB%9E%B5%EC%A0%81%20%EA%B0%80%EC%B9%98-%EC%84%9C%EC%9A%B8%EB%8C%80-1051_02_.gif../prev/200807/%5B%EA%B2%BD%EC%A0%9C,%EA%B2%BD%EC%98%81%5D%EA%B3%B5%EA%B8%89%EC%82%AC%EC%8A%AC%EA%B4%80%EB%A6%AC%EC%9D%98%20%EC%A0%84%EB%9E%B5%EC%A0%81%20%EA%B0%80%EC%B9%98-%EC%84%9C%EC%9A%B8%EB%8C%80-1051_03_.gif../prev/200807/%5B%EA%B2%BD%EC%A0%9C,%EA%B2%BD%EC%98%81%5D%EA%B3%B5%EA%B8%89%EC%82%AC%EC%8A%AC%EA%B4%80%EB%A6%AC%EC%9D%98%20%EC%A0%84%EB%9E%B5%EC%A0%81%20%EA%B0%80%EC%B9%98-%EC%84%9C%EC%9A%B8%EB%8C%80-1051_04_.gif../prev/200807/%5B%EA%B2%BD%EC%A0%9C,%EA%B2%BD%EC%98%81%5D%EA%B3%B5%EA%B8%89%EC%82%AC%EC%8A%AC%EA%B4%80%EB%A6%AC%EC%9D%98%20%EC%A0%84%EB%9E%B5%EC%A0%81%20%EA%B0%80%EC%B9%98-%EC%84%9C%EC%9A%B8%EB%8C%80-1051_05_.gif)
3.1 Dell Computer의 가상통합 시스템
3.10 Sport Obermeyer의 공급사슬 관리: Accurate Response
[전자상거래 교재개발 시리즈] 공급사슬관리의 전략적 가치
III. SCM 성공example(사례) 및 Readings
[경영] [전자상거래 교재개발 시리즈] 공급사슬관리의 strategy적 가치
2.5 SCM과 E-SCM의 차이
1.5 공급사슬의 효율적 설계 및 운영
3.5 GE의 TPN Post (Trading Process Network)
2.4 E-SCM의 두 가지 측면
3.3 톰슨 전자와 PG&E: e-SCM 도입 example(사례)
전자상거래 scm 공급사슬
II. E-SCM (E-Supply Chain Management)
3.17 Covisint: 자동차 산업의 B2B e-Marketplace
2.1 E-SCM의 등장배경
3.2 Marshall Industries의 새로운 공급사슬 戰略
1.7 SCM의 구성모듈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공급사슬관리의 전략적 가치-서울대.pdf( 16 )
2.3 E-SCM의 발전단계
1.3 SCM의 당위성
3.4 Dow Chemical의 B2B site 구축example(사례)
3.8 Ford 자동차의 공급사슬 국제화 戰略: Ford 2000
2.2 E-SCM의 정이
3.11 Hewlett-Packard의 공급사슬 戰略: 제품 차별화의 지연
3.15 제품의 property(특성)과 공급사슬 property(특성)과의 조화
1.1 SCM의 정이 및 정이
순서
3.14 공급사슬 관리의 아킬레스 건
3.13 Wal-Mart의 신규 시장 진출 戰略
3.16 공급 사슬 내에서의 정보의 왜곡: 채찍 효능
1.8 SCOR 모델
3.12 의류 산업의 Quick Response 시스템
1.6 SCM의 戰略적 가치
1.2 SCM의 범위
I. 공급사슬 관리 (SCM, Supply Chain Management)
서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