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影響을 미치는 집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8 07:1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집단.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소비자행동,준거집단,중,긍정적,미치,집단,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집단.ppt( 60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影響을 미치는 집단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집단
목 차
준거집단 이란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
1)긍정적 회원 집단
2)희구집단
준거집단이란
준거집단이란
개인이 자신의 판단, 신념, 행동을 결정하는 데
준거 내지는 기준으로 사용하는 집단.
태도나 행동을 평가하기 위한 기준점을 제공
준거집단이란
개인의 집단에 대한 소속여부와 태도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
긍정적 회원집단
희구집단
부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
거부집단
회피집단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
1)긍정적 회원 집단
-1차적 비formula(공식) 집단
…(skip)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影響을 미치는 집단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집단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집단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준거집단 중 긍정적 미치 집단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준거집단%20중%20긍정적%20영향을%20미치는%20집단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C%A4%80%EA%B1%B0%EC%A7%91%EB%8B%A8%20%EC%A4%91%20%EA%B8%8D%EC%A0%95%EC%A0%81%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7%91%EB%8B%A8_ppt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