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책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 > field7 | field.co.kr report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책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 > field7

본문 바로가기

fiel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책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9 05:33

본문




Download : 오설록.pptx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오설록티하우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전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오설록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오설록티하우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설명

Download : 오설록.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오설록_pptx_01.gif 오설록_pptx_02.gif 오설록_pptx_03.gif 오설록_pptx_04.gif 오설록_pptx_05.gif 오설록_pptx_06.gif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책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


순서

본 data(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data(資料)입니다
기업紹介

3C 分析(분석)

STP 전략(strategy)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4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WOT 전략(strategy)

結論(결론)

매니저 인터뷰

_SLIDE_1_
오설록 티하우스
도심 속 푸른 휴식 공간
_SLIDE_2_
기업紹介
1
2
3


아름다운 집념
아모레 퍼시픽의 차를 향한 애정과 아름다운 집념으로 한국 차文化 꽃피우기 위해 30년간 노력
설록차를 처음 으로 대표적 차 브랜드로 자리잡음
현재 오설록 티하우스는 명동, 대학로, 강남, 인사동에
위치 하고 있으며, 녹차 文化를 알리기 위한 녹차 박물관
오설록 티 뮤지엄이 제주도에 있음.
_SLIDE_3_
기업紹介
1
2
3


브랜드 의미 & 철학
Origin of sulloc, Only sulloc, Of sulloc cha
최고의 자연이 최고의 차를 만든다

깨끗한 화산 암반수
유기물 함량이 높은 화산회토
녹차 재배의 최적기후
세계 3대 녹차 산지로 꼽히는
제주 한라산 다원
_SLIDE_4_
오설록 티 하우스
_SLIDE_5_
오설록 티 샵
_SLIDE_6_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_SLIDE_7_



3C 分析(분석)


Company


Competition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등
시대를 아우르는
녹차의 맛

소수매장
품질↑, 가격↑
( 프리미엄 가격정책)
제주 녹차 박물관
다도 文化 전파
Customer

3C
기성세대 + 젊은 층
_SLIDE_8_
STP 전략(strategy)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친구와의 만남, 데이트를 위해 찾는 대학생
A 시장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찾는 직장인
B 시장

차에 관심이 많은 차 마니아
D 시장

건강에 관심
있고 경제적
여유가 있는
40, 50대
E 시장

활동적이며 담백함 보단 자극을 선호하는
靑少年(청소년)
C 시장

가족 간의 대화와 모임의 공간으로 카페를 이용하는 자녀를 둔 주부
F 시장

_SLIDE_9_
STP 전략(strategy)
- 표적시장선정(Targeting)
…(skip)
오설록,마케팅,아모레퍼시픽,경영경제,레포트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