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 교수방법론』요약 및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4 13:46
본문
Download : 기독교교육 교수방법론』요약 및 비평.hwp
기독교교육교수방법론 , 기독교교육 교수방법론』요약 및 비평사범교육레포트 ,
교수에 관한 야고보 사도의 경고를 곰곰이 생각해 볼 때 개인적인 책임, 방법론의 윤리, 비전을 구체화하기 위해서 필연적으로 뒤따르는 훈련된 사고와 작업, 성공이 가져올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 등이 드러난다. 이런 점에서 이 보고서는 교수의 다섯 가지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이상과 같이 본서에 나타난 구체적인 내용들을 요약하고 느낀 점들을 비롯해서 비평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교사의 신념, 태도, 성실성과 관계가 있다아 이러한 문제들은 교수와 文化(culture) 의 사회화 능력간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제기시킨다.
순서
다. 드웨인 휴브너(Dwayne Huebner)는 “종교공동체 내의 교육은 필수적인가, 혹은 다른 사람들과 더불어 종교적인 삶을 영위하는 것이 본래적으로 교육적인 것인가?” 그는 심지어 우리가 “다른 사람들…(skip)
이 리포트에서는 오늘날 교회의 교육적 교역이 분명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무엇을 가르치며 또한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 가를 기술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이 보고서는 교수의 다섯 가지 모델을 제시하고 있따 이상과 같이 본서에 나타난 구체적인 내용들을 요약하고 느낀 점들을 비롯해서 비평을 나누고 있습니다.
설명
기독교교육 교수방법론』요약 및 비평
기독교교육교수방법론






Download : 기독교교육 교수방법론』요약 및 비평.hwp( 73 )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이 리포트에서는 오늘날 교회의 교육적 교역이 분명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무엇을 가르치며 또한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 가를 기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