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創業計劃書(계획서) ) 신槪念 커피전문점 카페 創業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4 06:45
본문
Download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hwp
불과 …(투비컨티뉴드 )
(카페 創業計劃書(계획서) ) 신槪念 커피전문점 카페 創業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설명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1.gif)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2.gif)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3.gif)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4.gif)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5.gif)
%20%EC%8B%A0%EA%B0%9C%EB%85%90%20%EC%BB%A4%ED%94%BC%EC%A0%84%EB%AC%B8%EC%A0%90%20%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6.gif)
카페,창업계획서,신개념,커피전문점,카페,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hwp( 13 )
(카페 創業計劃書(계획서) ) 신槪念 커피전문점 카페 創業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다.순서
사업계획/기타
카페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목차
1. 사업introduce
(1) 사업introduce 및 추진배경
(2) 사업 기대결과
(3) 사업개요
2. 커피전문점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3. marketing 책략 계획(1) SWOTanalysis(분석) 및 책략
(2) STP책략 기획
1) Sege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홍보책략)
4. 인력수급계획
5. 사업추진일정
6. 사업 기대결과
7. 추진계획
8. 재무계획
(1) 필요사업자금
(2) 상환계획
(3) 추정손익계산서
(4) 소요자금 조달계획
(5) 향후투자계획
1. 사업introduce
(1) 사업introduce 및 추진배경
요즘 커피나 와인, 칵테일 등 식음료 부분으로 발전이 많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세 가지를 충족시킬 수 있는 cafe와 pub을 접목시켰다.
(3) 사업개요
낮(cafe) : 빈티지한 느낌의 카페로 커피와 차, 디저트를 판매하여 차분한 느낌
남녀노소 누구든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밤(pub) : DJ와 함께 일렉트릭 음악, 대중가요 등 여러 가지 음악과 함께
와인과 칵테일 등 술과 함께 즐기는 빈티지한 느낌의 pub
2. 커피전문점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커피가 의미하는 키워드는 바로 ‘이야기 文化(culture) , 文化(culture) 적 감성’이다.
국내 커피음료는 1896년 러시아 공사관(고종황제)을 통해 처음 introduce된 이래
각 시대적 배경과 소비 형태에 따라 특정한 文化(culture) 를 창출해왔다.
1990년에 후반에 이르러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로 믹스커피에서 품질과 분위기라는 새로운 커피文化(culture) 를 경험하게 된다된다.
(2) 사업 기대결과
한 공간 안에서 식음료를 모두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손님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고 카페와 칵테일을 함께 서비스하는 곳이 있다면 주변 젊은이들이 많이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