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코레일 KORAIL 기업分析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分析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measure(방안) 연구 PPT > field7 | field.co.kr report

코레일 KORAIL 기업分析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分析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measure(방안) 연구 PPT > field7

본문 바로가기

fiel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레일 KORAIL 기업分析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分析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measure(방안) 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13:24

본문




Download : 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연구 PPT.pptx





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연구 PPT , 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연구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KORAIL 코레일 기업introduce

2. 코레일의 현 problem(문제점)
(1) KORAIL의 problem(문제점)
1) 관계marketing 의 부족
2) 부적절한 서비스 회복
(2) KORAIL의 problem(문제점)
1) 어설픈 서비스 설계
2) 고객중심적 표준의 부재
3) 부적합한 물리적 증거와 서비스 스케이프
(3) KORAIL의 problem(문제점)
1) 내부적 결함
2) 고객간의 악영향
3) 중간상 문제 -승무원계약
4) 수요, 공급 조절 실패
(4) KORAIL의 problem(문제점)
1) 상호작용 marketing 의 부족
2) 과잉약속

3. 코레일의 the gist problem(문제점)

4. 해결위한 marketing 책략 方案
(1) 서비스 improvement(개선)方案
(2) 커뮤니티 운영책략 제안
(3) 서비스 팀구성

5. 結論
CONTENTS
_SLIDE_3_

1. KORAIL 코레일 기업introduce
KORAIL

철도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하여 설치한 공기업.
고객, 環境(환경), 未來(미래)와 소통하는 국민기업 KORAIL을 비전으로
고객 지향적인 경영 원칙을 가지고 있따
_SLIDE_4_
2. 코레일의 현 problem(문제점)
1
2
3
4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함
고객기대에 대한 기업의 이해와 고객중심적
서비스설계 및 표준간의 차이
고객중심의 서비스설계 및 표준과 접점직원이
실제로 제공한 서비스성과 간의 차이
서비스제공과 서비스제공자의 외부커뮤니케이션
간의 차이
요인
-marketing 에 대한 부적절한 생각
-상향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관계 marketing 의 부족
-부적절한 서비스 회복
요인
-인사정책의 결함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고객
-서비스 중간상의 문제
-수요와 공금을 일치시키는데 실패
요인
-어설픈 서비스 설계
-고객중심적 표준의 부재
-부적합한 물리적 증거와 서비스 스케이프
요인
-통합 서비스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부족
-고객기대를 efficacy적으로 관리하지 못함
-과잉약속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의 부족
_SLIDE…(생략(省略))



Download : 코레일 KORAIL 기업분석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연구 PPT.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코레일 KORAIL 기업分析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分析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measure(방안) 연구 PPT


코레일,KORAIL,기업분석과,코레일,KTX,현,문제점분석및,해결위한,마케팅전략,방안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코레일 KORAIL 기업分析과 코레일 KTX 현 문제점分析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measure(방안) 연구 PPT
순서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1.gif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2.gif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3.gif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4.gif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5.gif 코레일%20KORAIL%20기업분석과%20코레일%20KTX%20%20현%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방안연구%20PPT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