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 field7 | field.co.kr report

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 field7

본문 바로가기

fiel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4:07

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日本(일본)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文化’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BUYER 발굴 방법
순서
국내외 시장조사

http:

제조회사 intro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ITEM 및 선정동기
업계 Task 및 향후 展望(전망)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problem(문제점)은 文化의 차이이다.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특성(特性)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전략적 分析





종가집 김치 marketing / (marketing )
STP 전략




종가집 김치 마케팅
4Ps 전략

Download : 종가집.hwp( 59 )






종가집 김치 marketing 전략(戰略) 및 향 처리해야할문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