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교통, 물류] 차세대 교통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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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31 00:32
본문
Download : 차세대 교통수단.doc
퇴근시간에 버스가 도로 중앙선에 걸쳐 ‘ㄴ’자 모양으로 멈추자 종로 일대는 극심한 정체를 빚었다. 사고가 나자 버스회사 정비사가 왔지만 수입차라 어떻게 손을 써야 할지 발만 동동 굴렀다.
5. 본론 4 – 경전철
2-7. 외국의 굴절버스 연구 instance(사례)
차세대 교통수단에 관한 종합본 이예요 ~ 에이뿔 자료 백프롭니다 ~ 경전철, 굴절버스, 저상버스, 간선급행버스에 대해 모두 알아 볼 수 있어요 ~ 필요하신 분들 보세용ㅇㅇ^^ [이용대상]
* 버스탑승장의 높이를 조정한다면, 바닥 면과 버스정류장 높이를 일치시킬 수도 있음
- 161번 (방화동-도봉산) 업체명 : 다모아자동차 1대 (9510)
우리나라는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1960년대 중반부터 공로를 적극 장려하여 수많은 고속도로와 도로를 건설하였지만, 1980년대 말부터 자동차 수요폭증과 경제활동 인구의 도시집중으로 각 도시 중심과 수도권 도시간 연결도로는 교통체층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아
5-2. 경전철의 이미지
4. 본론 3 – 간선급행버스(BRT)
차세대 교통수단에 관한 종합본 이예요 ~ 에이뿔 資料 백프롭니다 ~
순서
2-5. 굴절버스의 이점
기존 버스의 problem(문제점)으로 인하여 현재 우리 나라는 새로운 버스의 고급화를 맞이하고 있다아
본론 1 – 굴절버스
쾌적성과 안정성이 떨어지고, 지하철/경전철 건설의 한계, 버스에 의한 대기오염문제, 교통 약자의 불편한 버스이용, 그리고 승객에 의한 차량의 내/외부의 정보 제공 및 안내 미흡 등이 그동안 제기된 기존 버스의 problem(문제점) 이었다.
◘ 굴절버스의 problem(문제점) ( 관련 신문 기사)
- 첨단 굴절 버스
◘ 굴절버스의 이점
5-4. 경전철의 이점
3-1. 저상버스란
- 140번 (송파차고지-도봉산) 업체명 : 한국BRT 4대 (5709,7924,7949,8135)
3-5. 저상버스의 problem(문제점)
경전철, 차세대 교통수단, 굴절버스, 저상버스, 간선급행버스
5-5. 경전철의 problem(문제점)
- 최첨단 전자식 자동변속기를 적용한 독일 ZF의 스카니아(OmniCity CN94UA)를 비롯해 스웨덴•Japan 등 일부 국가의 자동차 업체에서 각자의 브랜드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으나, 한국에서는 아직 제작되지 않음
3-3. 저상버스의 노선 실태
2-3. 세계의 대표적인 굴절버스 이미지
2-1. 굴절버스란
3-6. 외국의 저상버스 운행 instance(사례)
4-1. 간선급행버스란
5-3. 경전철의 노선 실태
레포트 > 기타
3-4. 저상버스의 이점
목차
- 470번 (은평차고지-내곡IC) 업체명 : 다모아자동차 4대 (1113,1114,1115,9529)
* 굴절버스는 저상형으로 제작 -> 바닥에서 버스로 발을 딛는 그 부분이 곧바로 바닥면
경전철, 굴절버스, 저상버스, 간선급행버스에 대해 모두 알아 볼 수 있어요 ~
4-5. 간선급행버스의 problem(문제점)
結論
* 한명의 운전기사로 대량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는 철도의 특징
2-6. 굴절버스의 problem(문제점)
Download : 차세대 교통수단.doc( 25 )
<본문>
◘ 굴절버스란 ?
3-2. 우리 나라 저상버스 이미지
- 100번 (도봉산-종로1가) 업체명 : 한국BRT 1대 (8125)
2. 본론 1 – 굴절버스
6. 結論
필요하신 분들 보세용ㅇㅇ^^
5-6. 외국의 경전철 운행 instance(사례)
설명
2-2. 우리 나라 굴절버스 이미지
서론
1. 서론
[항공, 교통, 물류] 차세대 교통수단
5-1. 경전철이란
- 고장나면 속수무책
4-6. 외국의 BRT 운행 instance(사례)





3. 본론 2 – 저상버스
4-2. 간선급행버스 이미지
다.
◘ 굴절버스 노선 실태
* 굴절버스는 2, 3대의 버스차량을, 접히는 굴절부위를 이용하여 하나로 합쳐놓은 것
4-3. 간선급행버스 노선 실태
[이용대상]
- 도로 너비가 넓고 비교적 좌우로 회전하는 길이 많지 않은 지역에서 유리하며, 도심 교통난을 해소하고 버스 중심의 대중 교통체계를 만들 수 있음
2-4. 굴절버스 노선 실태
- 2칸의 버스를 서로 연결, 굴절마디를 이용해 곡선도로에서도 쉽게 휘어지면서 달리 수 있도록 만든 버스
4-4. 간선급행버스의 이점
지난 17일 오후 4시25분쯤 서울 종로구 종로2가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던 470번 굴절버스가 고장으로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