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分析(분석),남성복시장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22:30
본문
Download :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분석,남성복시장현황.pptx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分析(분석),남성복시장상황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남성복시장,경영경제,레포트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분석,남성복시장현황 ,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분석,남성복시장현황경영경제레포트 , ZIOZIA마케팅전략 지오지아마케팅전략 지오지아 남성복시장
Download :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분석,남성복시장현황.pptx( 53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ZIOZIA마케팅전략,지오지아마케팅전략,지오지아分析(분석),남성복시장상황
_SLIDE_1_
ZIOZIAmarketing 책략
_SLIDE_2_
기업紹介
-사전조사(기업인지도&설문지)
국내외 남성복시장 present condition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analysis
-해외진출present condition;china
경쟁사 analysis
conclusion(결론)
목 차
_SLIDE_3_
ZIOZIA 紹介
ZIOZIA의
어원은 이태리어로 개성강한
신세대 남자(ZIO)와 여자(ZIA)를
총칭하는 의미
_SLIDE_4_
설문조사
_SLIDE_5_
국내 시장 present condition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xxx-xxxx-xxxx86725&nvr=Y
_SLIDE_6_
국외 시장 present condition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xxx-xxxx-xxxx58339&nvr=Y
_SLIDE_7_
SWOT 책략
INTERNAL ANALYSIS
명품 카피라는 이미지
소재(고급이 아니라는 인식)
ZIOZIA라는 이름과 달리 남성복에만 편향되어 있음
낮은 브랜드 신뢰
discrimination화 실패
국내 남성복브랜드의
감성캐릭터화
20,30대 카드연체자 증가
경제 불황과 내수 침체
치열한 남성복 경쟁
웰빙,주5일제로 인한
캐주얼 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붐
2,30대의 명품선호
남성소비의 증가
EXTERNAL ANALYSIS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SWOT
SWOT
S
O
W
T
_SLIDE_8_
STP analysis
egmentation
- 비지향집단
- 소극적 중간층
- 프리미엄 소비자
S
_SLIDE_9_
STP analysis
T
argeting
소극적 중간층
_SLIDE_10_
STP analysis
P
ositioning
이들을 위한 포지셔닝
_SLIDE_11_
P
roduct
rice
lace
romotion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