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 기업introduce 및 歷史와 특징introduce, 일본진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事例(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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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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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비교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진로는 china(중국) 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전략(戰略) 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전략(戰略) 을 추진하고 있따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change(변화) 수용성이 높은 china(중국) 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discrimination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따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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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로소주 기업紹介 및 역사(歷史)와 특징紹介, 비교분석, 성공事例, 日本 진출 성공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STP전략(戰略) , SWOT분석, 4P전략(戰略) ,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전략(戰略) (SWOT분석, 4P전략(戰略) )
3. 結論
1. 들어가며
日本 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goal(목표) 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2001년에 진로는 china(중국) 에 5만 4천상자의 소주를 수출했으며 2002년에는 8만6천 상자(850만 달러)를 수출하였다. 하지만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日本 소비자들에게 여지없이 외면당했고 이에 따라 日本 소비자들의 特性을 제대로 반영한 제품개발에 착…(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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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소주 기업introduce 및 歷史와 특징introduce, 일본진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事例(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분석) , 4Pstrategy, 改善(개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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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로소주 기업紹介 및 역사(歷史)와 특징紹介, 비교분석, 성공事例, 日本 진출 성공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STP전략(戰略) , SWOT분석, 4P전략(戰略) , improvement(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marketing 전략(戰略) (SWOT분석, 4P전략(戰略) )
3. 結論
1. 들어가며
日本 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진로의 올 최대goal(목표) 는 만리장성을 넘는 것이다.
진로는 앞으로도 진로소주를 세계적 주류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戰略) 하에 세계적인 홍보활동과 각국의 현지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세계적 주류전문 메이커로 도약할 방침이다. 진로는 china(중국) 시장을 세계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는다는 전략(戰略) 아래 본격적인 현지화전략(戰略) 을 추진하고 있따
2000년 12월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출시된 `진로클래식`은 고급화된 패키지에 22도(375ml) 제품으로, 중대형 한국식당 및 change(변화) 수용성이 높은 china(중국) 의 20-30대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국요리(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부담이 없는 술로 기존 백주와의 discrimination화 요소를 최대한 부각시켜 나가고 있따
진로는 한류열풍과 월드컵 코리아의 붐을 최대한 활용 북경, 심양지역을 중심으로 판매거점을 마련하고 2단계로 산동, 상해, 천진 지역까지 확대시켜 2003년에는 china(중국) 내륙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처음 日本 시장에 진출할 때 진로는 국내 판매용 소주를 그대로 日本 시장에 내놓았다. 또한 2003년까지 china(중국) 단일지역 수출 1천만불을 달성, 제2의 거점시장으로 삼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