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marketing 전략(戰略) ,코스트코分析(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戰略) ,COSTCO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2:53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pptx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마케팅전략 코스트코 코스트코경영전략 COSTCO마케팅전략 COSTCO COSTCO경영전략
코스트코marketing 전략(戰略) ,코스트코分析(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戰略) ,COSTCOmarketing 전략(戰略) ,COSTCO分析(분석),COSTCO경영전략(戰略)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기업intro
시장/고객 分析
경쟁사/자사 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7P 分析
최근 이슈 및 結論(결론)
_SLIDE_3_
2012
1998
1994
1983
1. 기업intro
시애틀 코스트코 설립
신세계 양평 1호점 개점
신세계 프라이스 클럽 코스트코에 매각
전국에 8개점 운영
주주에 대한
보상
협력업체
존중
회원/사원
존중
법률준수
최고 품질 상품,
서비스를 최저 가격으로
_SLIDE_4_
1. 기업intro
전세계 매출 現況
국내 매출 現況
_SLIDE_5_
2. 시장/고객分析
국내 대형마트 매출 現況
유통업계 現況
_SLIDE_6_
2. 시장/고객分析
일반 대형마트 고객
고급스러운 구매環境(환경) 희망
One-stop 쇼핑
저렴한 제품 선호
코스트코 고객
저렴한 가격에 대량구매
수입제품 선호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희망
(회원제)
_SLIDE_7_
3. 경쟁사/자사分析
_SLIDE_8_
3. 경쟁사/자사分析
고객 충성 강화
최초의 회원제
특화된 PB 상품
자발적 리콜제
저렴한 가격
종업원 복리 후생
_SLIDE_9_
4. SWOT 分析
최초의 회원제 실행
저가격 정책 실행
내부고객 만족경영 실행
差別(차별) 화된 상품 보유
한정된 결제방법
제한적인 고객층
경쟁업체 대비 인지도 부족
편의시설의 부족
낮은 접근성
S
새로운 후발경쟁업체 출현
식품 소비패턴이 소량구매로 alteration(변화)
국내 마트의 적극적 마케팅 실행
점포 확보의 어려움
T
원화강세로 수입에 유리
SNS를 통한 구전효과(效果) 증가
소비자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O
w
_SLIDE_10_
5. SWOT 分析
_SLIDE_11_
5. SWOT 分析
_SLIDE_12_
5. SWOT 分析
_SLIDE_13_
5. SWOT 分析
_SLIDE…(생략(省略))






설명
코스트코marketing 전략(戰略) ,코스트코分析(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戰略) ,COSTCOmarketing 전략(戰略) ,COSTCO分析(분석),COSTCO경영전략(戰略)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COSTCO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코스트코경영전략,COSTCO마케팅전략,COSTCO분석,COSTCO경영전략.pptx( 1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