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만족 경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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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7 2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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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같은 definition 를 종합해보면 고객은 조직에 있어 도구적인 가치를 가지는 것이 아니라 목적으로서의 가치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따 그러나 이러한 방식의 접근은 고객의 중요성을 일깨우는데 주요 목적이 있을 뿐 보다 分析적 인 입장에서 고…(drop)
1. 고객(Customer) 이란 무엇인가?, , 2.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이란?, , 3. 고객만족의 요건, , 4. 고객만족경영의 도입여건조성, , 5.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정(추진단계) , , 6. 고객만족의 활, FileSize : 36K , 고개만족 경영이란경영경제레포트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CSM
레포트/경영경제
고개만족 경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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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조직 생존 전술 중에는 그동안 등한시했던 고객에 대한 관심이 포함되어 있따 그렇지만 고객이라는 용어는 그 자체가 광범위하고 일반적인 표현이어서 정확하게 누구를 혹은 어떠한 상황을 표현하는지 혼동을 주는 경우가 많다. 고객은 흔히 손님이란 용어로 표현된다 많은 실무가들은 학자들과 달리 고객에 대한 concept(개념)definition 에 있어 은유적인 표현을 사용하면서 가치 개입 적인 definition 를 시도하는 경향이 많은데 고객을 황제, 아내, 외국인으로 비유하거나, 日本 소니社의 경우처럼 고객을 신(神)으로 비유하는 것 등이 그 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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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고객(Customer) 이란 무엇인가?, , 2.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이란?, , 3. 고객만족의 요건, , 4. 고객만족경영의 도입여건조성, , 5.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정(추진단계) , , 6. 고객만족의 활, 크기 : 36K
1. 고객(Customer) 이란 무엇인가?
2.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이란?
3. 고객만족의 요건
4. 고객만족경영의 도입여건조성
5.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정(추진단계)
6. 고객만족의 활
현대의 많은 기업들은 무한경쟁과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는 기업environment(환경) 에서 조직의 생존을 위한 전술개발에 온 힘을 다하고 있따 그것은 이제 더 이상 능률성이 조직의 최종목표(目標)가 아니고 생존이라는 새로운 조직 목표(目標)가 절실해졌다는 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