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戰略)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2:54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에어아시아
순서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e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analysis(분석)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① 고객analysis(분석)
② 산업analysis(분석)
③ 경쟁analysis(분석)
④ 일반environmentanalysis(분석)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strategy
(1) 에어아시아 STP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strategy
글로벌 strategy
(4) 현지화 strategy(한국, 日本 ,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strategy
日本 에서의 현지화 strategy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strategy
(5) 위...
에어아시아
순서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e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analysis(분석)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① 고객analysis(분석)
② 산업analysis(분석)
③ 경쟁analysis(분석)
④ 일반environmentanalysis(분석)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strategy
(1) 에어아시아 STP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strategy
글로벌 strategy
(4) 현지화 strategy(한국, 日本 ,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strategy
日本 에서의 현지화 strategy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strategy
(5) 위기관리strategy
3.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flight(항공)사 특징 및 비교analysis(분석) )
(1) 저가flight(항공)사 시장의 성장
(2) 주요 저가flight(항공)사 특징
에어아시아(Air Asia)
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southwest)
라이언에어(Ryanair)
제주 flight(항공)
결 론
에어아시아의 발전measure(방안)
참고한 문헌 및 출처
Ⅰ.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현재 flight(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고유가 등의 문제로 flight(항공)업계는 일대 위기를 맞이했다. 전 세계 flight(항공)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대형flight(항공)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오히려 위기를 기회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flight(항공)사가 있다 바로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flight(항공)사, 에어아시아(AirAsia)다. 이들은 기존 대형 flight(항공)사들과 差別(차별) 화 된 요금…(생략(省略))
순서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戰略)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戰略)






설명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경영 마케팅 P SWOT STP전략 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경영,마케팅,P,SWOT,STP전략,에어아시아,해외,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84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戰略)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에어아시아는 대형 flight(항공)사에서 중단한 일부 비수익 노선에의 운항을 확대하여 새로운 flight(항공)수요를 창출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