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4:34
본문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pptx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pptx( 16 )
설명
_SLIDE_1_
1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성장전략(戰略)
_SLIDE_2_
2
Contents
01. 바나나맛 우유 시장分析
SWOT 分析
5D 分析
3C 分析
02. 잠재적 needs 파악
가설수립
정량조사
정성조사(In-Depth)
03. ‘바하’ 확산전략(戰略)
STP
4PMIX
전략(戰略) 도출 및 전개
04. 시장잠식 effect 극복 대책
전략(戰略) 도출 및 전개
05. conclusion(결론)
_SLIDE_3_
자사의 SWOT 分析
3
1. 바나나맛 우유 시장 分析
_SLIDE_4_
4
5D 分析
사회 / 文化(culture) 적 요인
인구 통계적 요인
법적/정치적 環境(환경)요인
경제적 요인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간편한 식사대용의 먹거리 선호
1인당 가공유 구매율 감소
경제적 불황으로 인해 간단하고 값싼 먹거리
식품 의 소비 증가
초등학교 급식용 흰 우유를 1주일에 1회에 한해 발효유, 가공우유,저지방우유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함
낮은 출산율로 인한
VIB (Very Important Baby) 시대로
자녀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커짐
1. 바나나맛 우유 시장 分析
_SLIDE_5_
3C 分析
경쟁사
자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xxxx 6월 당시 시장 점유율 3.1%
-작지만 꾸준한 성장을 보이다가 유통량이 확 줄어듬
-자사만의 tv 광고 및 on-line , 오프라인 상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시도
-하지만 현재 과거의 커뮤니케이션조차 중단됨
- 경쟁사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와는 달리 무색소, 무지방, 무설탕 과즙 바나나 우유로 웰빙 시대에 걸맞는 건강 제품
간단하고 든든한 먹거리를 찾는 바쁜 20~30대
VIB 시대에 걸맞게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부모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이점과 차별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 않음
소비자
매일유…(투비컨티뉴드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순서
바나나,원래,하얗다,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기타레포트 , 바나나 원래 하얗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