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전술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22:25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hwp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전술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술제안
설명
Download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hwp( 34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전술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술제안






이니스프리,브랜드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및,이니스프리,SWOtT,STP,4P분석과,이니스프리,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니스프리”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전략(strategy)
INDEX
1.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2. 화장품 시장environmentanalysis
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environmentanalysis
(1) 이니스프리 核心(핵심)역량analysis
(2) 가치사슬analysis
(3) 고객analysis
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1) 틈새공략 마케팅
(2) CRM전략(strategy) (고객관계마케팅)
(3) 中國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strategy)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analysis
7. 이니스프리 SWOTanalysis
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strategy) 제안
(1) 유통과 촉진전략(strategy) 제안
(2) 남성화장품 시장에 집중
(3) 국내시장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9.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의견)
1.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1) 브랜드 컨셉 :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섬, 이니스프리
: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environment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2) 이니스프리 5 Promise
-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착한 소비를 추구한다
- 자연의 혜택을 담은 친environment 그린 디자인을 지속 확대한다
-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environment 그린 라이프를 실천한다
- 청정 자연의 다채로움을 담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을 전한다
(3) 제주 그린 뷰티 연구소 : 제주도에서 이니스프리의 청정 원료를 연구
- 제주 자연 연구
- 제주 식물 연구
- 제주 민속/지혜 연구 : 제주 민간요법, 전통방식으로 전해져 내려온 제주 식물 활용법 등
- 제주 원료의 피부 효능 연구
(4)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
- 그린프라미스 : 친environment 캠페인, 천연 원료 비중, 수익 기부
- 에코손수건 : 에코손수건 사용 서명, 손수건 증정 이벤트 …(skip)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 STP 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