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0:35
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복잡하고 빠르게 change(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지 못함
_SLIDE_5_
본 조사는 기존의 유명 패밀리레스토랑들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성’레스토랑의 marketing 컨셉을 도출 관련 로 사용
‘지성’레스토랑의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는 marketing strategy을 수집
소비자 형태에 대한 소비자 이용형태를 파악하여 기초 를 수집함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환경과 경쟁환경을 analysis(분석) 하여
_SLIDE_6_
Chapter 2
조사 설계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Chapter 3
설문의 구성
_SLIDE_10_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5개 차원을 중심으로 평가함
고객만족도 평가는 기본적으로 7점 척도에 대해 평가함을 원칙으로 함
기타질문사항에 대상으로하여는 명목척도와 서열척도를 사용함
①
②
③
_SLIDE_11_
_SLIDE_12_
빈도analysis(분석)
만족도 analysis(분석)
T - 검정
상관관계 analysis(분석)
분산 analysis(분석)
다중회귀analysis(분석) 모형가설(다차원척도법) 사용
SPSS통계 프로그램(program])
Excel
_SLIDE_13_
Chapter 5
조사결과 analysis(분석)
_SLIDE_14_
무작위로 실시한 설문에서 여성응답자가 65%로 남성응답자보다 많았다.
_SLIDE_15_
분산analysis(분석)
제곱합
df
mean(평균) 제곱
F
유의확률
아웃백의 전체적 만족도
집단-간
.271
1
.271
.333
.566
집단-내
38.219
47
.813
합계
38.490
4…(skip)






패밀리레스토랑
설명
패밀리레스토랑 ,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순서
패밀리레스토랑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36 )
다.
레포트/기타
_SLIDE_1_
_SLIDE_2_
조사설계의 배경 및 목적
조사설계
조사결과 analysis(분석)
설문의 구성
평가방법
결과를 통한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Chapter 1
조사 설계의 배경 및 목적
_SLIDE_4_
고공행진
절정
?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기존패밀리레스토랑의
경영 혁신을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