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기업분석,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6:19
본문
Download : 질레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1. Gillette, 탄생 배경
1903년 세계 처음으로 안전면도기를 발표
1차 세계대전 중에는 3000만개 안전
면도기와 3600만개 면도날을 군대에 공급
하게 되었고 이 때 Gillette 면도기를 사용
한 군인들은 제대한 뒤 고스란히 Gillett
소비자가 되어 Gillette가 성장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다.
2. Gillette, 그 역사(歷史)의 흐름
1902년-킹 캠프 Gillette Gillette SAFETY RAZOR COMPANY 설립
1918년-1차대전시 다국적 기업의 기틀 마련
1932년-최초의 블루 면도날 출시
1948년-가전제품 업체 ‘토니’ 인수
1963년-코딩한 스테인레스 스틸 면도날 특허 출원
1967년-독일 가전업체인 “브라운AG” 인수
1979년-수정액 화이트 제조사 ‘리퀴드 페이퍼’ 인수
1984년 -미국 구강용품업체인 ‘오랄-B’ 인수
1994년-`파이낸셜 월드` 세계 최고의 가치를 가진 브랜드순위에서
Gillette를 9위로 선정
1996년-배터리 메이커인 ‘듀라셀’인수, 국내 브랜드 ‘썬파워’ 인수
1999년-국내 브랜드 ‘로케트’ 인수
2002년-3중날 여성면도기 ‘VENUS’ 출시
2005년-P&G와 Gillette 합병
3. 현재 한국시장에서 Gillette의 주력상품
[ 남성용 면도기 제품 - M3 파워 series ]
3. 현재 한국시장에서 Gillette의 주력상품
[ 여성용 면도기 제품 - VENUS s…(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질레트,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질레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24 )
질레트,기업분석,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다.질레트,기업분석,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질레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질레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질레트 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1. Gillette, 탄생 배경
1885년 KING C. Gillette는 여행 중에
면도를 하다가 살을 베이고 만다. 이때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면도를 할 수 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드디어 세계 최초로 T자형
안전면도기를 발명하여 면도기의 혁신을
일으키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