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0:05
본문
Download :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hwp
방법의 차이가 별로 없이 상승을 보여 주었다.
가설 2-2 : 읽기성취가 높은 아동들은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의 순서대로 결과 가 있었다.
기초독본집단의 성취점수가 높거나 중간정도집단의 학생들이 자아존중감 점수가 높게 나타났다.
독서치료가아동의자아존중감과읽기성취에미치는influence에관한고찰
다.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력을 조사한 리포트입니다. 그리고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접근법의 순서대로 호로그램이 effect(영향) 을 미쳤다.
가설 3-3의 경우에도 중간집단의 경우에는 통계적인 차이는 없었으나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의 …(skip)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influence력을 조사한 리포트입니다.
가설 3-2에서 볼 때에도 성취점수가 높은 집단들은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접근법의 순서대로 결과 가 있었다.
가설 1-2 : 성취점수가 높은 집단들에게는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접근,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 구연하기와 독서치료의 순서대로 결과 가 있었다. 그러나 기술통계치에서 볼 때 성취점수가 낮은 집단에게는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가 가장 결과 적이었고 그 다음 구연하기와 치료,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집단의 순서대로 점수가 나타났다. 독서치료가아동의자아존중감과읽기성취에미치는영향에관한고찰 ,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hwp( 47 )
레포트/인문사회
독서치료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읽기 성취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고찰
연구결과
< 자아존중감에 미치는호로그램 결과 >
가설 1-1 : 성취점수가 낮은 집단들은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집단에서 가장 유의미한 향상을 보였다.
가설 2-1 : 읽기성취가 낮은 아동들은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묵독하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의 순서대로 결과 가 있었다.
가설 2-3 : 읽기성취가 중간정도인 집단은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 기초독본, 묵독하기와 독서치료의 순서대로 결과 가 있었다.
가설 1-3 : 성취점수가 중간인 집단들에게는 기초독본접근법, 구연하기와 독서치료, 책 읽어주기와 독서치료, 묵독하기와 독서치료의 순서로 호로그램결과 가 있었다.
<읽기태도에 대한 호로그램 결과 >
Ⅲ에서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