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DEX KOREA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3:21
본문
Download : COMDEX KOREA의 마케팅 전략.hwp
3) 기업의 국내 전시회 참가성과에 대한 만족도 미흡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는…(省略)
Download : COMDEX KOREA의 마케팅 전략.hwp( 83 )
컴덱스
다. 무역학회 발표 자료(資料)에 의하면, 국내 전시산업의 생산유발효율는 7,546억원으로 나타났는데, 우리나라의 경제규모에 비추어 외국과 비교할 때, 매우 낮은 수치로 평가받고 있따
2) 전시회의 국제화 노력 및 government 지원 증가
그간, 우리나라 전시산업은 경제규모에 비해 뒤쳐진 것으로 평가되었으며, 이에 따라 전시회를 보다 국제화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따 이를 위해, 산업자원부에서 국내 전시회를 지원하기에 나섰고, 민간부문에서도 해외바이어 유치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해외무역관의 바이어 유치지원 업무도 활성화되고 있따 그러나 아직은 작은 규모의 동종·유사전시회가 상당수에 달하고 있는 실정이다.
설명
COMDEX KOREA의 marketing 전술
컴덱스 , COMDEX KOREA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What is COMDEX?
1.1. COMDEX
1.2. COMDEX KOREA
2. 전시산업에 대하여
2.1. 한국 전시산업의 실태
2.2. 한국 IT전시산업에 대하여
3. 3C Analysis
3.1. Company
4. COMDEX의 STP 戰略
4.1. S-T-P
5. 4P 분석
5.1. Product/ Price
5.2. Place
5.3. Promotion
6. COMDEX KOREA의 위기
6.1. IT업계의 성장 저조
6.2. 여타 전시회와의 差別(차별) 성 감소
6.3. 전시회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부족
7. COMDEX KOREA가 나아갈 길
7.1. Communication 戰略의 변화
7.2. 온라인(online) 활동 강화
7.3. Digital Times 와 연계 강화
7.4. 간담회 개최 회수 증가
2. 전시산업에 대하여
2.1. 한국 전시산업의 실태
1) 전반적인 추세
우리나라의 경우, 최근 COEX가 새로 증축한 것을 비롯하여 BEXCO, EXCO 대구 등의 개관으로 전시장 가용면적이 늘어남에 따라, 전시회 개최건수를 비롯, 참가기업 및 참관객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나, 정확한 통계자료(資料)는 없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