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평생교육의 연구문제 > field7 | field.co.kr report

평생교육의 연구문제 > field7

본문 바로가기

fiel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생교육의 연구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17:08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의 연구문제.hwp




현재까지 구체적인 연구방법론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진 적도 없으며 그러…(省略)

설명
평생교육의%20연구문제_hwp_01.gif 평생교육의%20연구문제_hwp_02.gif 평생교육의%20연구문제_hwp_03.gif 평생교육의%20연구문제_hwp_04.gif 평생교육의%20연구문제_hwp_05.gif


평생교육의 연구문제


다. 이러한 의미에서 학습생태계 안에서의 `학교`란 숨을 내쉬고 들이쉬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르침과 배움의 과정을 통하여 서로가 나누는 양방적 의사소통을 이루어내는 만남의 형태로 재규정되며, 그 안에서는 교사와 학생의 사회적 분업형태가 어떻든지 간에--교사로 규정되든 학생으로 규정되든--모두가 지적으로 성장하려고 하는, 말하자면 모두가 학습을 성취하기 위해 학습지향적 협동과정에 동참하고 있는 존재로 파악되는 것이다. 새로운 교육 파라다임에서 바라본 학교는 형식교육의 장이라는 과거... , 평생교육의 연구문제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평생교육의 연구문제.hwp( 60 )


`학습 생태계`라는 개념(槪念) 아래에서는 `학교`는 제도와 공간으로 규정될 수 없다.


3. lifelong education 의 연구방법

앞에서 평생학습론은 아직까지 일종의 슬로건(slogan) 혹은 메타포어(metaphor)로 인식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였다.
`학습 생태계`라는 개념 아래에서는 `학교`는 제도와 공간으로 규정될 수 없다. 새로운 교육 파라다임에서 바라본 학교는 형식교육의 장이라는 과거의 규정성을 넘어서 `두 사람 이상이 가르침과 배움의 이름으로 모인 곳`, 즉 학습공동체를 의미하는 것으로 變化하여야 한다. 새로운 교육 파라다임에서 바라본 학교는 형식교육의 장이라는 과거...
,인문사회,레포트
`학습 생태계`라는 definition 아래에서는 `학교`는 제도와 공간으로 규정될 수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